[IR] LG전자 "올해 데이터센터 냉각 설루션 수주 3배 증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066570)는 31일 "칠러 사업과 관련해 세계 최고 수준의 라인업으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며 사업의 수익성을 높이고 있다"며 "특히 올해 데이터센터 분야 냉각 설루션 수주는 전년 대비 3배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신동훈 LG전자 ES본부 경영관리담당 상무는 이날 LG전자 3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데이터센터 분야 냉각 설루션은 북미 지역에서 이미 대형 수주를 완료했고 추가 수주 기회도 확대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원태성 기자 = LG전자(066570)는 31일 "칠러 사업과 관련해 세계 최고 수준의 라인업으로 사업 포트폴리오를 다양화하며 사업의 수익성을 높이고 있다"며 "특히 올해 데이터센터 분야 냉각 설루션 수주는 전년 대비 3배 증가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신동훈 LG전자 ES본부 경영관리담당 상무는 이날 LG전자 3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에서 "데이터센터 분야 냉각 설루션은 북미 지역에서 이미 대형 수주를 완료했고 추가 수주 기회도 확대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아시아 지역에서는 '원 LG 시너지'를 기반으로 LG CNS, LG 에너지솔루션과 협력해 대형데이터센터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고 중동에서는 800㎿급 하이퍼스케일 데이터센터에 당사 제품을 납품 중"이라고 덧붙였다.
kha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혼자 40분 줄 서서 혼밥, 그가 이재용 회장이라니"…라멘집 목격담 깜짝
- '제주 노형동 OO갈비, 에이즈 환자가 운영'…화장실서 나온 정체불명 쪽지
- "박나래 본인이 의사, 공항 화장실서도 링거…그냥 끌고 나왔다" 또 폭로
- "청첩장 주자 '연 끊자' SNS 차단한 전 직장 동료…축의금 주기 싫은 거죠"
- '200억 탈세' 차은우, 작정하고 속였나…"저승사자 조사4국 떴다는 건…"
- 신민아, ♥김우빈과 신혼여행 사진 대방출…러블리 매력 가득 [N샷]
-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한 달 만에 파경? "모든 제보 환영"
- 차주영, 비출혈 증상으로 수술 "회복 기간 동안 공식 일정 어려워"
- 풍자, 27kg 감량 눈에 확 띈다…홀쭉 전신 인증샷 [N샷]
- "'딸도 상간녀 팔자 닮을 것'…집 찾아온 아빠 본처가 한 말, 결혼 두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