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 틈 없는 임윤아, 서울서 '폭군의 셰프' 팬미팅 피날레 장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임윤아가 '폭군의 셰프' 드라마 팬미팅 글로벌 투어의 피날레를 서울에서 장식한다.
임윤아가 최근 프렌치 셰프 연지영 역으로 활약한 tvN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는 최고 17.1%(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의 시청률,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TV 비영어 부문 2주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임윤아가 '폭군의 셰프' 드라마 팬미팅 글로벌 투어의 피날레를 서울에서 장식한다.

임윤아가 최근 프렌치 셰프 연지영 역으로 활약한 tvN 토일드라마 '폭군의 셰프'는 최고 17.1%(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의 시청률, 넷플릭스 글로벌 톱10 TV 비영어 부문 2주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종영 후에도 10주 연속 톱10 차트인(넷플릭스 공식 순위 집계 사이트 투둠 기준)이라는 놀라운 성적을 남기기도.
이 같은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임윤아는 지난달 28일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마카오, 호찌민에서의 ''폭군의 셰프' 윤아 드라마 팬미팅(Bon Appétit, Your Majesty YOONA DRAMA FANMEETING)'을 성황리에 개최했고, 오는 11월 23일 타이베이, 12월 13일 방콕에 이어 12월 20일 서울 공연을 추가 오픈해 연말까지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전망이다.

특히 임윤아는 그동안 아시아 전역에서 열린 '폭군의 셰프' 드라마 팬미팅을 통해 작품의 준비 과정과 촬영에 관련된 비하인드 에피소드는 물론 '폭군의 셰프' OST '시간을 넘어 너에게로'의 가창 무대로 감동과 여운을 그대로 재현했던 만큼, 투어의 여정을 마무리할 서울 공연에서는 어떤 이야기로 팬들과 교감을 나눌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폭군의 셰프'는 최고의 순간 과거로 타임슬립한 셰프가 최악의 폭군이자 절대 미각 소유자인 왕을 만나며 벌어지는 서바이벌 판타지 로코. 지난 9월 종영했다.
iMBC연예 김종은 | 사진출처 스튜디오드래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영원한 센터' 윤아, 포상휴가서도 센터 지켰다 [소셜in]
- ‘폭군의 셰프’ 대세 배우인데…‘인사모’ 초대에 긁혔다 (놀면 뭐하니?)
- 호찌민도 '대령숙수' 물결…임윤아 "멀리서도 응원해 주셔서 감사"
- '폭군의 셰프' 공길役 이주안, '전참시' 접수한 일상 속 반전 매력
- '폭군의 셰프' 공길 이주안, 도회적 무드 화보 공개
- 이주안, ‘폭군의 셰프’ 흥미진진 비하인드 대방출…이채민 미담까지 (전참시)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