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돔 콘서트 앞둔 지드래곤 "다 쏟아붓는 무대 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가 가수 지드래곤의 월드투어 '위버맨쉬'(Ubermensch) 서울 앵콜 공연 티켓 예매 일정을 31일 공개했다.
지드래곤의 서울 앵콜 공연은 12월 12~14일 사흘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진다.
지드래곤은 "이번 투어의 시작도, 끝도 한국에서 한다는 게 감회가 새롭고, 의미가 크다. 지드래곤으로서도, 그냥 권지용으로서도 많은 걸 느끼고 배웠던 시간들이었다. 이번 앵콜은 그 모든 여정의 마지막 페이지, 진짜 끝을 장식하는 챕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월 10일 팬클럽 선예매 티켓 오픈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쿠팡플레이가 가수 지드래곤의 월드투어 ‘위버맨쉬’(Ubermensch) 서울 앵콜 공연 티켓 예매 일정을 31일 공개했다.

앞서 지드래곤은 지난 3월 고양종합운동장에 ‘위버맨쉬’ 투어의 시작을 알렸다. 이후 도쿄, 오사카, 마카오, 시드니, 로스앤젤레스, 파리 등지를 찾아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지드래곤 ‘홈 스위트 홈’(HOME SWEET HOME), ‘파워’(POWER) 등 신곡과 대표곡들을 엮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세계관을 펼쳐냈다.

이어 그는 “처음 무대에 섰던 그 떨림, 그 설렘 그대로 마지막까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하고 싶다. 말 그대로 다 쏟아붓는 무대가 될 것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맥 회동' 3총수 옆 이 여성 누구?…젠슨 황 밀착 보좌
- '젠슨 황이 힌트 줬다'…발 빠른 개미들 몰려간 곳이
- “저래서 부자다!” 이재용·젠슨 황 ‘치킨 발골’ 실력에 감탄(영상)
- 조국 "내 딸·아들에 적용한 기준, 유승민 등 자녀에도 적용해야"
- “황홀경 빠져” 신라 금관 쓰고 춤추는 트럼프 ‘밈’ 확산(영상)
- "지금이 제일 싸다" 삼성전자, 내년 영업익 2배↑
- “결혼 준비돼 연락드린다”…4년 뒤 연인 된 男 정체 [그해 오늘]
- "잠깐만요"...이재용·젠슨황, 삼전·엔비디아 주가창 띄운 관객에
- 집 지어도 전세 씨 말랐다…‘월세 폭탄’ 맞은 서울
- “길조의 상징” 황금장어, 포획 한 달 만에 소양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