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APEC 행사장서 포착…군복도 가릴 수 없는 비주얼
YTN 2025. 10. 31. 14:07
그룹 아스트로 멤버 겸 배우 차은우가 2025 경주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행사장에서 포착됐습니다.
30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차은우를 APEC 행사장에서 봤다는 목격담이 다수 게재됐는데요.
공개된 사진과 짧은 영상 등에는 군복을 입은 차은우가 행사 스태프와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군복을 입은 모습에서도 차은우의 훤칠한 외모가 돋보여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차은우는 국방부 근무지원단 소속으로 이번 APEC 행사를 지원하기 위해 경주를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차은우는 지난 7월 군 입대했습니다.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뒤 진행된 수료식에서는 그가 동기 훈련병 중 대표로 나선 모습이 공개돼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YT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불후' 신영숙부터 원위까지…청춘 뮤지션들과 컬래버
- 차은우, APEC 행사장서 포착…군복도 가릴 수 없는 비주얼
- "현대 영화계의 진정한 거장"…박찬욱 감독, 마이애미 국제영화제 공로상 수상
- 전현무·이은지 "빠져들 수 밖에 없다"…더 치밀해진 '독사과' 시즌2(종합)
- 문가비, 폭풍 성장한 아들 공개…정우성 혼외자 인정 후 1년 만
- "이미지 좋았는데" 차은우 200억 탈세 의혹...모친 ‘장어집’이 핵심? [앵커리포트]
- 경찰, 인천대 압수수색...유승민 딸 ’교수 임용 특혜’ 의혹
- 올해 기온 평년보다 낮을 가능성 '0%'...기상청, 연 기후 전망 공개 [지금이뉴스]
- 이미 1만4천 명 해고했는데...아마존 "다음주 추가 감원 계획"
- [자막뉴스] 카리나·제니도 입더니...결국 명품 브랜드에 등장한 '김장조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