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들꽃이 될게요'…다시 한 번 감성 정점 찍었다
곽현수 2025. 10. 31. 13:58
가수 임영웅이 신곡 '들꽃이 될게요' 뮤직비디오로 또 한 번 깊은 감성을 전했습니다.
30일 오후 공개된 이번 영상은 정규 2집 'IM HERO 2' 수록곡으로, 임영웅은 절제된 표정 연기와 섬세한 감정선으로 노랫말 속 따뜻한 메시지를 표현했습니다.
'들꽃이 될게요'는 화려하진 않지만 늘 그 자리를 지키는 들꽃처럼, 누군가를 위해 묵묵히 곁을 지키겠다는 다짐을 담은 곡입니다. 시적인 가사와 담백한 멜로디가 어우러지며 임영웅 특유의 따뜻한 음색이 한층 돋보입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곡의 분위기에 맞춘 자연스러운 연출과 감정 표현으로 여운을 남겼습니다. 팬들은 "가사보다 더 따뜻한 영상"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임영웅은 현재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입니다. 오는 11월 7일부터 9일까지 대구, 이어 서울, 광주, 대전, 부산 등 전국 6개 도시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YT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불후' 신영숙부터 원위까지…청춘 뮤지션들과 컬래버
- 차은우, APEC 행사장서 포착…군복도 가릴 수 없는 비주얼
- "현대 영화계의 진정한 거장"…박찬욱 감독, 마이애미 국제영화제 공로상 수상
- 전현무·이은지 "빠져들 수 밖에 없다"…더 치밀해진 '독사과' 시즌2(종합)
- 문가비, 폭풍 성장한 아들 공개…정우성 혼외자 인정 후 1년 만
- [단독] '김병기 금품수수' 수사 요청에도...착수 안 한 경찰
- [속보] 위성락 실장 "정부, '하나의 중국' 존중하는 입장"
- 어도어서 퇴출된 다니엘, 변호사 선임...400억대 손배소 맞대응 [지금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