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예은, 3주 만에 '런닝맨' 컴백했다...오자마자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예은이 '런닝맨'에 복귀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오는 11월 2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일주일을 뜨겁게 달군 키워드들을 집중 탐구한다.
이에 최근 진행된 녹화부터 막내 지예은이 약 3주 만에 전격 복귀해 '런닝맨' 완전체를 완성했다.
한편, 이번 레이스는 '런닝맨 주간 키워드' 레이스로 꾸며져 '지예은 복귀'를 포함해 지난주 '런닝맨'에서 뜨거웠던 세 가지 키워드를 다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지예은이 '런닝맨'에 복귀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오는 11월 2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멤버들의 일주일을 뜨겁게 달군 키워드들을 집중 탐구한다.
이에 최근 진행된 녹화부터 막내 지예은이 약 3주 만에 전격 복귀해 '런닝맨' 완전체를 완성했다. 잔뜩 꺾인 목소리로 등장한 지예은은 언니·오빠들을 마주하다 돌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그 모습에 찡함을 느낀 것도 잠시, 랩 하듯 뱉어내는 음식 이름들에 멤버들은 반나절도 안 되어 이를 꽉 깨물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번 레이스는 '런닝맨 주간 키워드' 레이스로 꾸며져 '지예은 복귀'를 포함해 지난주 '런닝맨'에서 뜨거웠던 세 가지 키워드를 다뤘다.

'런닝맨 주간 키워드', 그중에서도 유독 멤버들을 웃게 한 것은 바로 '하포티(하하+영포티)'였다. 2010년 '런닝맨' 1회 때부터 다가오는 776회에 이르기까지 단 한 차례도 녹화에 빠진 적 없던 30대의 그는 어느덧 47세가 되었지만, 여전히 힙을 추구하는 런닝맨 공식 '마포 멋쟁이'였는데 지난주 투머치한 옷차림으로 '영포티의 아이콘'이 된 하하의 옷차림을 바꿔 제 나이 찾기에 도전한다.
또한 자체적으로 '1살 = 3년'이라고 밝힌 '회춘무새' 지석진을 위한 신박한 소원성취의 장도 펼쳐졌다. 이처럼 키워드마다 달린 숙제를 모두 해결하면 전원 벌칙 없이 퇴근 예정이지만, 피할 수 없는 수치스러움이 머리끝까지 차올랐다고 해 기대가 모아진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일 연속 흥행 1위 '퍼스트 라이드', 속도를 높여라! - 아이즈(ize)
- '감독 커리어 끝났다' 혹평 받던 황선홍, 1년 반 만에 이뤄낸 '대반전' - 아이즈(ize)
- '태풍상사' 이준호 "대역? 거의 안해 100% 중 97% 했다"...김민하도 감탄 [종합] - 아이즈(ize)
- 1997년을 소환한 '태풍상사'의 소품들, 또 하나의 주인공 [IZE 진단] - 아이즈(ize)
- '김서현만 탓할 일인가' 1이닝도 불안한 한화 뒷문, 끝내 터졌다 - 아이즈(ize)
- '친애하는 X' 김유정, 질주 넘어 폭주? 위험하고 위태로운 여정 - 아이즈(ize)
- '부고니아' , 지구와 영화를 지키는 명장 요르고스 란티모스 - 아이즈(ize)
- '태풍상사', 작가가 밝힌 '서울의 달'→'야망의 전설' 부제에 숨겨진 비밀 - 아이즈(ize)
- 여심을 이해하는 女제작자, K팝 새 챕터 열다 [K-POP 리포트] - 아이즈(ize)
- 임영웅 1집 'IM HERO', 스트리밍 44억회 돌파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