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탈모약 준 여친에 감동? “내가 언제 그런 얘기를” (독사과2)
이민주 기자 2025. 10. 31. 11:36

방송인 전현무가 항간에 떠도는 연애 일화에 반응을 보였다.
31일 오전, SBS Plus와 Kstar가 공동 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2’(이하 ‘독사과2’)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MC를 맡은 전현무, 양세찬, 이은지, 윤태진, 허영지가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전현무는 ‘연애 에피소드를 기대해도 되냐’는 질문에 “기대하셔도 좋다. 제 과거 연애 경험뿐 아니라 주위에서 들은 썸, 연애 이야기도 탈탈 털어 말씀드리겠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아직 방송도 시작 전인데, ‘독사과2’에서 했다는 제 연애 에피소드들이 기사화가 많이 됐더라”며 “예를 들어, 제가 탈모약을 준 여자에게 감동했다는 얘기도 있는데, 이건 도대체 무슨 말이냐”며 황당한 표정을 지었다.
전현무는 “그 이야기가 어디서 나온 건지 모르겠다. 어느 여자친구가 탈모약을 주겠냐”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독사과2’는 ‘연인의 사랑을 실험한다’는 콘셉트로 구성된 연애 실험 예능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 이어 전현무, 양세찬, 이은지가 MC로 다시 참여하고, 윤태진과 허영지가 새롭게 합류해 더욱 풍성한 ‘과몰입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1월 1일 오후 8시 첫 방송.
이민주 기자 leemj@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뉴진스 퇴출’ 다니엘, 변호사 선임…어도어 431억 손배소에 대응
- [종합] 안성기, 응급실 이송 후 중환자실 입원···“배우와 가족의 안정, 최우선 고려”
- BTS, 3월 컴백 앞두고 SNS 글까지 전부 삭제…팬들 기대감 ‘증폭’
- 조세호·이이경 떠나고…유재석 “나쁜 짓 말고 옳은 길로” 의미심장 (핑계고)
- [전문] 진태현♥박시은 “2세에 대한 꿈과 희망 멈추기로”
- [SNS는 지금] ♥이종석 눈 감아…아이유·변우석 팔짱 끼고 다정 투샷 ‘눈호강’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故장제원 아들’ 노엘 “유복한 환경서 방황…구치소 독방 생활에 실어증 걸려”(SPNS TV)
- 션, 유튜브 수익 1억 전액 기부…“월급은 다 드릴 것” 너스레 (션과 함께)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