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 “누가 죽어야 끝나!”…‘나 혼자 산다’ 장대비 쏟아지는 운동회 승부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가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 2탄을 통해 무지개 회원들의 불꽃 튀는 단체전을 공개한다.
31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지난주 줄다리기와 밀가루 옮기기로 승부를 가리지 못한 '무 팀'과 '구 팀'이 비 내리는 운동장에서 다시 맞붙는다.
이번에는 쏟아지는 장대비 속에서 '수중 배구'가 펼쳐지며, 무지개 회원들은 옷이 흠뻑 젖은 채 커다란 공을 힘껏 넘기기 위해 승부욕을 불태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MBC 예능 '나 혼자 산다'가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 2탄을 통해 무지개 회원들의 불꽃 튀는 단체전을 공개한다.
31일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지난주 줄다리기와 밀가루 옮기기로 승부를 가리지 못한 '무 팀'과 '구 팀'이 비 내리는 운동장에서 다시 맞붙는다. 이번에는 쏟아지는 장대비 속에서 '수중 배구'가 펼쳐지며, 무지개 회원들은 옷이 흠뻑 젖은 채 커다란 공을 힘껏 넘기기 위해 승부욕을 불태운다. 끝나지 않는 긴 랠리 속에서 박나래는 "누가 죽어야 끝나는 게임이야!"라고 소리치며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운동회의 하이라이트 '이어달리기'에는 '러닝84' 기안84, '사루쿤' 코드쿤스트, '아이언맨' 민호, 박지현, 옥자연 등 각 팀의 에이스가 선발돼 역전을 거듭하는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예고됐다. 특히 '100m 달리기'에서 민호에게 패했던 기안84가 마지막 주자로 다시 민호와 맞붙으며 자존심 회복에 도전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종 우승 팀과 무지개 회원들이 직접 뽑은 '오늘의 MVP'가 공개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양한 일상을 담아내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운도 딸♥' 디아크, 대마 유통-흡연 혐의 체포…'쇼미-고등래퍼' 출…
- 16세 故김우중 회장 가사도우미→연매출 478억 박미희 김치명장…눈부신 …
- 유명 연예인 부부 아들, 아내 폭행·협박 혐의..검찰로 넘겨져
- '불륜에 또 불륜' 경악..시父와 장모님, 그리고 아내..남편 CCTV …
- 여성 얼굴에 문신하는 中 소수민족의 '가슴 아픈' 풍습
- ‘김우빈♥’ 신민아, 결혼 3주 기쁜 소식..“차기작 ‘수목금’ 출연 가닥”
- "母 죽도록 미워"라던 임형주, 어머니와 갈등 우려에 해명 "철없을적 과거형"
- 장윤정, 이혼 후 싱글맘으로..“딸, 심리적 충격에 배앓이” (같이삽시다)
- 구준엽, 故서희원 옆에서 떠나지 못해…팬 목격담→새해 맞아 '묘비 닦고 또 닦고'
- '치과 폐업' 58세 이수진, 생활고 호소 "망했다는 소식에 좋아하는 사람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