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비, ‘정우성 혼외자’ 아들 첫 공개 ‘훤칠 DN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과 낳은 아들과 함께한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모델 문가비는 30일 별다른 멘트 없이 아들과 찍은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사진 속 문가비는 돌이 지난 아들과 함께 평온한 일상을 즐기고 있다.
이에 정우성 소속사는 "문가비 씨가 공개한 아이는 정우성 배우의 친자가 맞다. 아이의 양육의 방식에 대해서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이며 아버지로서 아이에 대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입장을 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모델 문가비가 배우 정우성과 낳은 아들과 함께한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모델 문가비는 30일 별다른 멘트 없이 아들과 찍은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사진 속 문가비는 돌이 지난 아들과 함께 평온한 일상을 즐기고 있다. 흰색 롱 드레스와 밀짚모자를 매치해 내추럴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아들과의 커플룩을 완성해 보는 이들에게 미소를 안겼다. 또한 사진 속 풍선에서 ‘Happy 400 days’라고 쓰여있어 돌이 지난 아기의 기념일을 살뜰히 챙기는 것으로 볼 수 있다.


문가비는 지난 해 11월 득남 소식을 전하며 아이의 아빠가 정우성이라고 밝혔다. 이에 정우성 소속사는 “문가비 씨가 공개한 아이는 정우성 배우의 친자가 맞다. 아이의 양육의 방식에 대해서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이며 아버지로서 아이에 대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입장을 냈다.
한편, 정우성은 지난 8월 문가비가 아닌 오랜 연애를 한 다른 여성과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 부부가 됐다. wsj011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뉴진스, 어도어에 패소…法 “전속계약 유효”
- 최강창민, LG 역전에 방송 중 ‘잇몸 만개’…응원석 포착 비하인드도
- 치어리더 김현영, 원피스만 입었는데...압도적 S라인 [★SNS]
- ‘9회 6득점 실화?’ LG, 대역전 드라마→우승까지 ‘1승’ 남았다…한화, ‘믿음’에 다시 발등
- 문원, 신지 앞에서 또 말 실수를...PD도 당황
- 다 잡은 경기를 이렇게 내준다고? ‘김서현 홈런 악몽’ 한화, 벼랑 끝 내몰려…김경문 감독 “
- 추신수♥하원미, 美 5500평 대저택의 찐현실…“미쳐버릴 것 같아”
- 김영옥, 사기로 10억 피해 “동창이라 믿었는데...”
- 유명 연예인 부부 아들, 아내 폭행·협박 혐의로 검찰 송치
- ‘실화탐사대’, 캄보디아 스캠 단지 잠입 취재…실종 한국인 찾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