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가비, '정우성 혼외자' 고백 1년 만에···훌쩍 큰 아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출산해 스캔들에 휩싸였던 모델 문가비가 아들과의 근황을 전했다.
30일 문가비는 별다른 설명없이 아들과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정우성 측은 문가비와 결혼은 하지 않지만 아버지로서의 책임은 지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후 지난 8월 정우성은 문가비가 아닌 10년 이상 만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고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정우성의 혼외자를 출산해 스캔들에 휩싸였던 모델 문가비가 아들과의 근황을 전했다.
30일 문가비는 별다른 설명없이 아들과 찍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게시물에는 올 1년간 아들과 함께 보낸 일상이 담겼다. 문가비는 아들과 커플룩을 맞춰 입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행복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 문가비는 아들이 건넨 꽃다발을 받고 환하게 웃어 눈길을 끌었다. 어느덧 만 2세가 된 아들의 훌쩍 자란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해 11월 문가비는 그해 3월 아이를 출산했음을 밝혔다. 이후 아이의 친부가 16살 연상의 정우성임이 밝혀지면서 혼외자 논란에 휩싸였다. 정우성 측은 문가비와 결혼은 하지 않지만 아버지로서의 책임은 지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후 정우성은 양다리 의혹 등 사생활 논란이 터지며 파장이 일었다.
이후 지난 8월 정우성은 문가비가 아닌 10년 이상 만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고 알렸다.
남윤정 기자 yjna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5세' 공효진 임신했다고?…배 내민 사진에 '케빈오 2세냐' 깜짝
- '50대 고현정, '환상 미모' 실화?'…롱부츠가 헐렁한 '젓가락 각선미' 눈길
- '문근영, 이렇게 예뻤나?' 38세에도 굴욕 없는 '민낯 셀카'…동안 미모에 '깜짝'
- 서동주 '자상했던 아빠 서세원, '서세원쇼' 폐지 후 변해…10년 대화 단절'
- '이지아, 47세인데 이렇게 어려 보여도 돼?'…청순·러블리 동안 미모 과시
- '30년째 46㎏' '소식좌' 박소현 돌연 '소식 중단' 파격 선언, 도대체 왜?
- '손예진, ♥현빈과 이렇게 달달할 줄은'…부계정 복구되자마자 처음 올린 사진 '깜짝'
- '기절하겠다'…'전원버핏' 전원주, 2억에 산 구기동 집 42억으로 '초대박'
- '안은진, 정말 몰라보게 예뻐졌네'…장기용과 '환상 비주얼' 케미까지
- '80억대 시그니엘' 살았는데…클라라, 결혼 6년 만에 '파경', 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