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소 맨' 화제의 카페 포스터 증정…6주차에도 흥행 열기 잇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체인소 맨)이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입증하고 있는 가운데, 관객들을 위한 6주차 주말 현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누적 260만 관객을 돌파하며 올해 전체 박스오피스 8위에 이름을 올린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이 6주차에도 식지 않는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현장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일본 애니메이션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체인소 맨)이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하며 작품성과 흥행성을 동시에 입증하고 있는 가운데, 관객들을 위한 6주차 주말 현장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은 개봉 6주차에도 박스오피스와 예매율 상위권을 유지하며 폭발적인 입소문 속에서 장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 주말 박스오피스 3주 연속 1위, 일본 주말 박스오피스 6주 연속 1위는 물론, 북미에서도 개봉 첫 주말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흥행을 견인하고 있다. 특히, 일본에서는 누적 469만 관객 동원, 흥행 수익 71억 엔을 돌파하며 흥행 신드롬을 이어가고 있으며 글로벌 평점 플랫폼 로튼 토마토에서 신선도 지수 100%, 팝콘 지수 99%, 실관람객 선호도 지표인 시네마스코어에서 A등급을 기록하며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입증하고 있다.
전기톱 악마 포치타와의 계약으로 체인소 맨이 된 소년 덴지와 정체불명의 소녀 레제의 폭발적인 만남을 그린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韓핵잠' 승인…영국에게도 안 내준 '극비 기술'(종합)
- 젠슨 황·이재용·정의선, ‘깐부치킨’서 치맥…“계산은 누가?”
- "산책하던 60대 부부 참변"...'킥라니' 여고생 2명, 결국
- "우린 주 100시간 일 해" 런베뮤 논란에 의사들 '발끈'
- 배우 이정섭, 위암 투병 후 근황 공개 "죽거나 출가하려고 해"
- 술엔 입도 안 댄 트럼프, 그가 특별히 챙겨온 건...'콜라'
- ‘아시아의 쉰들러’ 목사…그 민낯은 성추행범이었다 [그해 오늘]
- 트럼프·김정은 전용기 타는데…시진핑은 '에어차이나', 왜?
- "왜 떨어뜨려!"…주민센터서 벽돌 던지고 난동 피운 70대 수급자
- "그때 살걸" SK하이닉스, 70만닉스 간다…"내년엔 더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