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소식] 쇼핑은 지금이 적기... 대전 백화점 빅3 할인행사

방원기 2025. 10. 30. 17: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 백화점 '빅3'가 대규모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11월 9일까지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신세계그룹 최대 쇼핑축제인 '2025 대한민국 쓱데이'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또 '띠어리', '빈폴', '비이커', '토리버치', '준지' 등이 속해 있는 글로벌 패션 그룹 '삼성패션'이 'THE MORE THE BETTER' 프로모션을 11월 1일부터 보름동안 펼쳐 구매 금액대별 최대 15% 금액권 혜택을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신세계, 대한민국 쓱데이 참여해 다양한 혜택 선봬
갤러리아타임월드,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 맞춰 행사
롯데백 대전점, 스포츠 상품군 초특가 행사와 할인 눈길
대전 백화점. 왼쪽부터 대전신세계 Art&Science,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롯데백화점 대전점.
대전 백화점 '빅3'가 대규모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대전신세계 Art & Science는 11월 9일까지 1년에 단 한 번 열리는 신세계그룹 최대 쇼핑축제인 '2025 대한민국 쓱데이'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11월 1~16일 삼성물산 '더 모어 더 베러(The More The Better)' 프로모션이 전개된다. 가니, 메종키츠네, 비이커(여성, 남성), 띠어리(여성, 남성)를 비롯한 준지(여성, 남성), 갤럭시, 빈폴(레이디스, 남성), 꼼데가르송 포켓, 아미, 토리버치, 수트서플라이, 구호, 르베이지 등이 참여한다. 각 브랜드별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증정할 예정이다. 31일부터 11월 6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는 노스페이스&키즈 에디션 특집전이 열려 합리적인 가격대 상품을 선보이고 추가 할인 및 20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품을 제공한다. 다채로운 브랜드 팝업 스토어도 열린다. 11월 4~16일 2층 행사장에서는 캐나다 아우터 브랜드 노비스와 프렌치 감성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류클래식을 만나볼 수 있다. 지하 1층 행사장에서는 이달 31일부터 11월 13일까지 욕실 환기가전 힘펠의 휴젠트 팝업이 진행된다. 휴젠트 2와 휴젠트 3는 물론 팔레트와 노바 등 다양한 모델을 살펴볼 수 있다.

갤러리아타임월드가 정부 주관 전국 단위 할인 축제 '코리아 그랜드 페스티벌'의 첫 주말에 맞춰 다양한 상품행사과 프로모션을 펼친다. 패션·잡화 브랜드, 명품 브랜드, 화장품 브랜드에서 갤러리아카드나 제휴카드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최대 7%에 해당하는 G캐시를 받을 수 있는 사은행사가 주말동안 진행되고 4, 5, 6, 7층의 캐주얼, 여성, 유아동, 스포츠 브랜드에서 갤러리아카드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갤러리아 공식 APP에서 증정한다. 또 '띠어리', '빈폴', '비이커', '토리버치', '준지' 등이 속해 있는 글로벌 패션 그룹 '삼성패션'이 'THE MORE THE BETTER' 프로모션을 11월 1일부터 보름동안 펼쳐 구매 금액대별 최대 15% 금액권 혜택을 제공한다. 각 층 행사장과 브랜드들도 다채로운 상품행사를 전개한다. 4층에 위치한 1977년 첫 출시된 여성복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가 48주년 브랜드 위크를 진행 해 가을·겨울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야외 활동 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스포츠 상품군의 초특가 행사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야외 조깅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의류와 슈즈를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스펙스 초특가 대전' 행사를 31일부터 11월 6일까지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온라인상에서 품절된 상품과 다양한 이월 상품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여성 레깅스 라운드티 1만원, 패딩 상의 3만 9000원, 기모 상의 3만 9000원, 기모 트레이닝 하의 2만 9000원이다. 다양한 슈즈도 초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런닝화 1만 9000원, 스니커즈 2만 9000원, 위킹화 2만 9000원 등의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나이키도 가을 특별 할인을 11월 2일까지 8층 본매장에서 진행한다. 품목별로 최대 20%할인과 더불어 당일 성심당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 추가 할인 혜택을 더해 제공한다. 스파이더는 한국시리즈의 열기를 이어갈 수 있는 이글스의 어센틱 아우터를 비롯해 포스트시즌 기념 의류를 판매한다.
방원기 기자 bang@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