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초아, 직접 성형 의혹설 잠재운 근황..."벌써 한달 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 출신 초아가 한 달 전 사진을 공개하며 갑작스럽게 불거진 성형 의혹에 대해 간접적으로 부인했다.
사진 속에는 한 행사에 참석한 초아의 일상 모습이 담겨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초아가 예전과 분위기와 외모가 달라졌다면서 성형 의혹에 휩싸인 것.
이에 결국 초아가 현재와 변함없는 외모의 한 달 전 사진을 직접 공개하면서 성형 의혹을 잠재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안지 기자] AOA 출신 초아가 한 달 전 사진을 공개하며 갑작스럽게 불거진 성형 의혹에 대해 간접적으로 부인했다.
초아는 30일 "벌써 1개월 전"이라면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한 행사에 참석한 초아의 일상 모습이 담겨있다. 트레이드마크인 단발 헤어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강렬한 아이메이크업으로 인형 같은 비주얼을 뽐내며 미모를 자랑 중인 초아. 여기에 어깨 라인이 돋보이는 의상을 선택, 청순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뽐냈다.
이는 갑작스럽게 불거진 성형 의혹에 대해 간접적으로 해명하기 위해 공개한 것으로 보인다.
최근 초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유했다. 그러나 이 과정에서 초아가 예전과 분위기와 외모가 달라졌다면서 성형 의혹에 휩싸인 것. 또한 AI로 만든 사진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다.
이에 결국 초아가 현재와 변함없는 외모의 한 달 전 사진을 직접 공개하면서 성형 의혹을 잠재웠다.
한편 초아는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했으며 2017년 6월 팀을 탈퇴했다. 현재는 개인 채널을 통해 소통 중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운도 딸♥' 디아크, 대마 유통-흡연 혐의 체포…'쇼미-고등래퍼' 출…
- 16세 故김우중 회장 가사도우미→연매출 478억 박미희 김치명장…눈부신 …
- 유명 연예인 부부 아들, 아내 폭행·협박 혐의..검찰로 넘겨져
- '불륜에 또 불륜' 경악..시父와 장모님, 그리고 아내..남편 CCTV …
- 여성 얼굴에 문신하는 中 소수민족의 '가슴 아픈' 풍습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
- 김주하, 결국 청력 잃었다 "전 남편이 때려 한쪽 고막 파열"
- 민혜연, ♥주진모에 결국 분노했다 "너 누구랑 결혼했냐, 이 웬수"
- 현역 연예인 최초 사형 집행..中 30대 男배우 장이양 총살형 ‘1년 전…
- 이유리, 선배 男배우 폭로 "턱 돌아갈 정도로 때리고 아무 말도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