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밍, 브랜드 모델로 NCT 해찬 발탁 “시너지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색조 전문 브랜드 네이밍(NAMING)이 그룹 NCT의 멤버 해찬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해찬이 뷰티 브랜드의 단독 모델로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네이밍 관계자는 "해찬은 무대 위의 강렬함과 일상 속 따뜻함, 그 사이의 다채로운 결을 모두 지닌 아티스트로, 네이밍이 말하고자 하는 '고유한 아름다움'과 놀라울 정도로 닮아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자기만의 빛을 발견하고, 해찬과 함께 그 가치를 더욱 자신 있게 표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네이밍은 ‘내추럴’이라는 개념을 획일화하지 않고, 각자의 취향과 개성을 담아낸 다양한 모습의 아름다움을 지지하는 철학을 가지고 있다.
네이밍 관계자는 “해찬은 무대 위의 강렬함과 일상 속 따뜻함, 그 사이의 다채로운 결을 모두 지닌 아티스트로, 네이밍이 말하고자 하는 ‘고유한 아름다움’과 놀라울 정도로 닮아 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이 자기만의 빛을 발견하고, 해찬과 함께 그 가치를 더욱 자신 있게 표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네이밍은 오는 11월 10일 글로이 하트 립 틴트의 새로운 컬러 라인인 ‘다크커버춰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번 캠페인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기존 베스트 컬러에 딥 브라운 한 방울을 더해 깊이감 있는 무드를 완성한 4가지 컬러로 구성된 신규 컬렉션은 계절이 주는 분위기를 감각적으로 담아내며 가을·겨울 시즌을 겨냥한 메인 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숲역 일대를 중심으로 해찬의 얼굴이 담긴 대형 옥외 광고로도 전개된다. 역 내부 미디어 광고, 역 부근의 버스 정류장과 역을 지나는 버스 외관까지 해찬의 매력적인 모습이 가득 담긴 광고들이 팬들과 시민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네이밍은 공식 SNS를 통해 광고 인증 이벤트도 진행하며, 팬들과 적극 소통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속보]트럼프 “中 희토류 장애물은 없다…펜타닐 관세 즉시 인하”
- 러트닉 美상무 “반도체 관세는 한미합의에 포함 안돼”
- 李대통령 “‘케데헌’ 감독 메기 강, 캐나다 문화 역량 보여줘”
- “트럼프 금관 보면서 표정관리 실패” 바디랭귀지 전문가 분석
- 트럼프 홍보담당 여성 참모들, 황리단길 젤라또 가게서 포착
- 젠슨 황, 오늘 삼성역 치킨집서 이재용·정의선 만난다
- 법원 “뉴진스 어도어에 남아야”…뉴진스 “복귀 않고 즉각 항소”
- 구윤철 “관세협상은 구속성 없는 MOU…합의문 계속 작업중”
- 李대통령 “韓中 FTA 서비스·투자분야 협상 조속히 진행 희망”
- 트럼프 “韓 핵추진잠수함 승인…美 필리조선소에서 건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