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이랑 "남편♥·아들과 식사할 때도 벗고 먹어, 옷 입어달라 하더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이랑이 집에서는 옷을 걸치지 않은 채 지낸다고 털어놨다.
28일 황보라의 채널 '황보라 보라이어티'에는 '결혼 10년차 부부관계가 다시 뜨거워지는 법ㅣ황토방 with 정이랑, 김지민'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황보라는 정이랑에게 20년간 금슬이 좋은 이유를 물으며 "오빠에게 예쁜 척을 해서 그런가?"라며 궁금증을 가졌다.
정이랑은 "아니다. 남편에게는 다 오픈한다. 집에서 옷을 잘 안 걸친다"라고 말했고 김지민은 "나시티는 입지?"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게은기자] 배우 정이랑이 집에서는 옷을 걸치지 않은 채 지낸다고 털어놨다.
28일 황보라의 채널 '황보라 보라이어티'에는 '결혼 10년차 부부관계가 다시 뜨거워지는 법ㅣ황토방 with 정이랑, 김지민'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황보라는 정이랑에게 20년간 금슬이 좋은 이유를 물으며 "오빠에게 예쁜 척을 해서 그런가?"라며 궁금증을 가졌다. 정이랑은 "아니다. 남편에게는 다 오픈한다. 집에서 옷을 잘 안 걸친다"라고 말했고 김지민은 "나시티는 입지?"라고 물었다. 정이랑은 "왜 자꾸 거듭 물어봐. 몸에 열이 많아"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김지민은 "언제든 할 준비가 되어있네"라며 19금 멘트를 날렸다.

정이랑은 "오죽하면 밥 먹을 때도 벗고 먹으니까, 아들이 '밥 먹을 때는 옷 입었으면 좋겠어. 난 옷 입고 밥 먹을래'라면서 밥 먹기 전에 옷을 입는다. 걔는 양반"이라고 말했다.
한편 정이랑은 2011년, 11년간의 장기연애 끝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서 활약 중이며 JTBC 드라마 '힙하게', 영화 '고백의 역사', TV조선 드라마 'DNA러버' 등에 출연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민경, 고졸이었다 "경희대에서 잘려, 열심히 다녔는데 씁쓸"
- 유준상, 공연 중 칼 맞았다 "마취 없이 봉합수술 후 무대 복귀"[SC리…
- 16세 故김우중 회장 가사도우미→연매출 478억 박미희 김치명장…눈부신 …
- ‘현대家 사돈’ 백지연, 유독가스 흡입 응급실行 “자책·자괴감에 힘들어”
- 故 신성훈 감독, 5월 자택서 사망..무연고로 장례 치러
- 양치승, 5억 사기→유명 가수에 뒤통수...결국 헬스장 폐업 "모든 걸 잃었다" ('말자쇼')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박나래 근황 포착, 또 술과 함께..“막걸리 양조..뭐라도 해야죠”
- 황하나, 마약 수사 중 '연예인' 이름 말했나…또 마약 파문?[SC이슈]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