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지드래곤 손끝에 무너졌다 “이런 사랑 처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진경이 지드래곤의 '좋아요'에 무너졌다.
홍진경은 29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지드래곤이 자신이 올린 게시물들에 연이어 '좋아요'를 누른 사실을 캡처해 올리며 뜨거운 팬심을 드러냈다.
홍진경은 과거 MBC '굿데이'를 통해 지드래곤과 인연을 맺은 뒤 그의 생일파티에 초대받는 등 꾸준한 친분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1977년생인 홍진경은 1993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진경은 29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지드래곤이 자신이 올린 게시물들에 연이어 ‘좋아요’를 누른 사실을 캡처해 올리며 뜨거운 팬심을 드러냈다.
그는 “장맛비처럼 내리는 지디 축복”, “열심히 살겠습니다”, “지디님 건강만 해주세요”, “이런 사랑 처음이에요” 등 감격스러운 문구를 연달아 적었다. 이어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사랑”, “그쪽에서 어떻게 생각하든 말든 Forever”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홍진경은 과거 MBC ‘굿데이’를 통해 지드래곤과 인연을 맺은 뒤 그의 생일파티에 초대받는 등 꾸준한 친분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에도 그의 ‘좋아요 세례’에 진심 어린 반응을 보이며 팬심을 다시 한번 인증했다.
1977년생인 홍진경은 1993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했다. 2003년 5세 연상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딸 라엘 양을 뒀으나 지난 8월 결혼 22년 만에 이혼했다. 이후 유튜브 채널과 방송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버지와 장모님이? 믿기 힘든 가족 스캔들… (부부스캔들3)
- ‘금수저 마케팅 개망신’ 신전 떡볶이 회장 손자 아닌 “조카”
- 쇼트트랙 前국가대표 곽윤기, 전 재산이 백만 원? (내 멋대로)
- 이정재, ‘18살차 로코’ 의문 풀렸다…임지연 낙하산 덕분 (얄미운 사랑)
- “만져봐도 돼?” 김종국·유이 기절…‘잘 빠지는 연애’ 화끈 첫 예고
- “열심히 해야지” 이경규, 녹화 중 심장 막혀 병원 行 (갓경규)
- 전현무, 여친 지퍼 내렸나 “뒤태 더 보여” 아찔 (독사과2)
- 장원영, 얼굴이 많이 달라졌네? 알고보니 ‘반전’
- 기안84, 무더위에 술 마시며 러닝…극한의 부담감 호소 (극한84)
- 日 유명 걸그룹 멤버 “여성으로 사는 게 불편”…가슴 절제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