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M "비겁하고 못난 아빠"…가족 숨긴 이유 공개 [RE: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KCM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가족을 숨겼던 이유를 밝혔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최다니엘, KCM, 이창섭, 솔라가 게스트로 함께했다.
KCM은 "빚이 좀 있었다, 가족 빚으로 만들고 싶지 않았다"라며 아내와 두 딸의 존재를 뒤늦게 공개했던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가수 KCM이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가족을 숨겼던 이유를 밝혔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는 최다니엘, KCM, 이창섭, 솔라가 게스트로 함께했다.
조성모의 '첫사랑'을 리메이크한 신곡 '오래된 노래'로 돌아온 KCM. 앞서 KCM은 지난 3월, 2012년생 첫째 딸과 2022년생 둘째 딸의 존재를 알려 화제를 모았다.
KCM은 "빚이 좀 있었다, 가족 빚으로 만들고 싶지 않았다"라며 아내와 두 딸의 존재를 뒤늦게 공개했던 이유를 밝혔다. 오랜 시간 빚을 청산한 KCM은 2021년 10여년간 교제해 온 9세 연하의 비연예인 아내와 혼인신고를 하며 법적 부부가 됐고, 코로나19로 결혼식이 연기돼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언약식을 올렸다.
KCM은 "첫째가 사춘기인데, 지나고 나니 정말 바보 같았고, 비겁했고, 못난 아빠였다고 생각한다"라며 가족을 향해 미안함을 전했다. KCM은 연예계 생활을 포기할 마음으로 다른 일자리까지 찾으며 두 딸을 위해서 공개를 결심했다고. 이어 KCM은 기사가 나기 전날, 아빠를 먼저 걱정하던 첫째의 마음을 전했다. KCM은 먼저 괜찮다고 말해주던 딸의 모습에 더 용기가 생겼다고 고백했다.
더불어 KCM은 계획하에 세 아이의 아빠가 된 행복한 근황으로 많은 축하를 받았다. 또 일본에서 모델로 활동했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파란만장 연애 스토리부터 현실적인 조언까지, 게스트 만족 200%를 보장하는 삐딱한 돌싱들의 토크쇼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회식 불참한 MZ 직원 "회식비는 공동의 돈, N분의 1 달라" 황당 요구
- 대학병원서 CT 찍던 80대 '팔 절단'…택시 기사 뒤에서 나체 음란행위[주간HIT영상]
- 차 크다고 '막가파' 됐나…경차 주차면 '3칸' 점령한 팰리세이드 차주
- 김선호도 탈세 의혹?…"1인 법인 절세·탈세 목적 설립 아냐, 폐업 절차 진행"
- 다이소 매장에 난데없는 '윤어게인' 등장…"깽판 쳐서 손님 내쫓나"
- "입 벌리세요" 20대 여성 눈 가린 뒤 '그 짓'…日 40대 치과의사 체포
- "집 샀는데 아직도 구두쇠 생활"…18년 뒷바라지 아내에게 불만, 남편 역풍
- "빵 10번 절도, 1번 미수"…무인 가게 경고문 보자 '나였나' 줄행랑[영상]
- 김주하, 박준면 '음주 스킨십' 언급에 "실수? 두 번 하고 싶지 않아"
- '나 홀로 집에' 케빈 엄마 캐서린 오하라, 향년 71세 별세…에미상 수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