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 아옳이, 새 남친 공개? 영화관서 다정 투샷…‘반전 정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아옳이가 영화관 데이트 사진으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28일 아옳이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백년만에 영화관람"라는 글과 함께 영화관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아옳이가 함께 찍은 남성은 실제 인물이 아닌 AI로 생성한 가상 남자친구였던 것.
아옳이는 게시물 직후 스토리를 통해 "진짜 신기하잖아 ㄷㄷㄷ"이라며 웃음 섞인 반응을 남겨 자신이 직접 AI 기술로 만들어낸 이미지임을 암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아옳이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백년만에 영화관람”라는 글과 함께 영화관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버킷 팝콘을 든 채 환하게 웃고 있는 아옳이 옆에는 한 남성이 다정하게 어깨를 감싸 안은 모습. 두 사람의 ‘달달한 투샷’은 순식간에 열애설로 번졌다.
팬들은 “이 남자 누구예요?”, “진짜 남친 생긴 줄 알고 놀랐어요”, “너무 잘 어울린다”, “럽스타그램인가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일부는 “AI 남친이냐”며 농담 섞인 댓글을 달기도 했다.

아옳이는 유튜브 채널 ‘아옳이’를 운영 중인 뷰티 크리에이터다. 현재 구독자 76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2018년 카레이서 서주원과 결혼했으나 2022년 합의 이혼했으며, 이후 개인 방송과 브랜드 사업을 병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비, 낯 뜨거운 한 뼘 명품 비키니 [DA★]
- 클라라, 6년 만에 파경…이혼 후 첫 근황
- “만져봐도 돼?” 김종국·유이 기절…‘잘 빠지는 연애’ 화끈 첫 예고
- 이정재, ‘18살차 로코’ 의문 풀렸다…임지연 낙하산 덕분 (얄미운 사랑)
- 재벌가 가사도우미, 연 478억 ‘백만장자’로…박미희, 김치 비법 공개
- ‘53세 모태솔로’ 심권호, 미모의 연하녀와 포착 (조선의 사랑꾼)
- 김종국 무너졌다, “사실 결혼 안 했죠?” 역대급 질문에 난리 (런닝맨)
- NCT 전 멤버 태일, 성폭행 혐의 징역 3년 6개월 확정
- 서예지, 자숙 끝내더니 기쁜 소식 전했다…‘사의 찬미’로 연극 도전
- 김희정, 운동복 자태도 남달라…건강미 넘치는 바디 [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