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와 늑대의 시간’ 갓난아이까지 공격하는 ‘묻지마 공격견’ 등장
손봉석 기자 2025. 10. 28. 19:39

강형욱과 김성주를 충격에 빠뜨린 ‘역대급 늑대 3호’가 찾아온다.
28일 방송되는 채널A 반려견 솔루션 예능 ‘개와 늑대의 시간’ 12회에서는 늑대 3호 ‘익산 묻지마 공격견’의 역대급 문제행동이 공개된다.
입소 당시, 모범적인 태도로 강 훈련사의 칭찬을 유발한 늑대 3호네. 하지만 문제 영상 속 늑대 3호는 남녀노소 대상을 가리지 않는 무시무시한 공격성으로 모두의 탄식을 자아낸다.
갓난아이를 주시하며 입질까지 서슴지 않는 늑대 3호의 모습을 숨죽여 지켜보던 강형욱과 김성주는 “역대 늑대들 중 가장 위험해 보인다”며 문제 행동과 보호자들의 대처를 지적했다. 이에 늑대 3호 보호자들은 “내가 봐도 잘못된 것 같다”며 앞으로의 변화를 위한 방법을 강구한다.
그러나 이어지는 현장 솔루션에서 늑대 3호는 한 시간 이상 짖으며 반항하는 모습으로 지켜보는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고.
과연 늑대 3호는 보호자의 바람대로 변화할 수 있을까.
‘개와 늑대의 시간’은 반려견의 행동 교정에 그치지 않고, 문제 행동의 근본에 자리한 보호자의 태도와 환경까지 깊이 들여다보는 프로그램이다. 스튜디오에서의 첫 피드백, 생활동 밀착 케어, 보호자의 실제 주거지까지 이어지는 총 세 단계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개와 늑대의 시간’은 10월 28일 방송되는 12회를 끝으로 파일럿을 마무리하고, 정규 편성을 확정해 내년 1월 돌아올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뉴진스 퇴출’ 다니엘, 변호사 선임…어도어 431억 손배소에 대응
- 조세호·이이경 떠나고…유재석 “나쁜 짓 말고 옳은 길로” 의미심장 (핑계고)
- [종합] 안성기, 응급실 이송 후 중환자실 입원···“배우와 가족의 안정, 최우선 고려”
- BTS, 3월 컴백 앞두고 SNS 글까지 전부 삭제…팬들 기대감 ‘증폭’
- [전문] 진태현♥박시은 “2세에 대한 꿈과 희망 멈추기로”
- [SNS는 지금] ♥이종석 눈 감아…아이유·변우석 팔짱 끼고 다정 투샷 ‘눈호강’
- [공식] ‘조폭연루설’ 조세호 복귀한다…‘도라이버4’ 측 “새 시즌 함께”
- ‘故장제원 아들’ 노엘 “유복한 환경서 방황…구치소 독방 생활에 실어증 걸려”(SPNS TV)
- 션, 유튜브 수익 1억 전액 기부…“월급은 다 드릴 것” 너스레 (션과 함께)
- 한혜진 “내년 이맘때 출산할 수도”…결혼·출산 계획 깜짝 고백 (워킹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