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GMA', 3차 티켓 오픈…S석·휠체어석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with iM뱅크'(KGMA)가 3차 티켓을 오픈했다.
KGMA의 티켓 예매를 담당하는 디지털 플랫폼 빅크는 오늘(28일) 낮 12시 KGMA 3차 티켓 오픈을 진행했다 앞서 이달 15~16일에는 빅크 패스(BIGC PASS)를 통해 국내 단독 예매를 진행했다.
'KGMA'는 오는 11월 14일과 1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아티스트 데이', '뮤직 데이'로 나뉘어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5 코리아 그랜드 뮤직 어워즈 with iM뱅크'(KGMA)가 3차 티켓을 오픈했다.
KGMA의 티켓 예매를 담당하는 디지털 플랫폼 빅크는 오늘(28일) 낮 12시 KGMA 3차 티켓 오픈을 진행했다 앞서 이달 15~16일에는 빅크 패스(BIGC PASS)를 통해 국내 단독 예매를 진행했다. 이번에는 VIP석, R석에 이어 시야제한석(S석)과 휠체어석이 추가됐다.
'KGMA'는 오는 11월 14일과 1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아티스트 데이', '뮤직 데이'로 나뉘어 열린다. MC는 배우 남지현으로, 첫째 날은 레드벨벳 아이린, 둘째 날은 키스오브라이프 나띠와 함께 진행한다.
더보이즈, 아이엔아이(INI), 에이티즈, 스트레이 키즈, 아이브, 유니스, 프로미스나인 등 32팀이 출연한다. 강태오, 공승연, 안효섭, 옹성우 등 배우들도 시상자로 참여해 무대를 빛낸다.
올해 2회째를 맞는 KGMA는 일간스포츠 창간 55주년을 기념해 만든 K-POP 시상식이다. 한터차트, 지니뮤직, 플로, 벅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내외 팬들이 사랑한 아티스트를 조명한다.
[사진= KGMA 조직위원회]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팝 성지 된 남산서울타워, '2025 KGMA' 축제 예고
- 신정환 "인기 가족 예능 섭외 거절…아내가 부담스럽다고”
- 양재웅 검찰 송치...환자 사망 책임 수사 본격화
- “돈 자랑 아니라"…김구라, 국감서 ‘금테크‘ 언급되자 밝힌 입장
- [Y현장] "띠동갑 연상연하 있다"...한혜진·황우슬혜·장우영 '누난 내게 여자야'(종합)
- [속보] 신화통신 "시진핑 주석, 트럼프 대통령과 통화"
- '치사율 75%' 니파의 습격... 아시아 '방역 비상'
- [단독] "문 닫히고 우는 소리"...색동원 '신체적 학대' 보고서 입수
- 20대 남성, 처음 본 10대 여성 끌고 열차 뛰어들어...함께 사망
- 이 대통령 "다주택자보다 '집값 폭등' 고통받은 국민 더 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