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요한, 내년 결혼운 “갑작스럽게 할 수 있다” (귀묘한 이야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귀묘한 이야기'에서 배구 선수 출신 방송인 김요한이 자신의 결혼운을 듣고 깜짝 놀란다.
최근 진행된 SBS Life '신빨 토크쇼-귀묘한 이야기'(이하 귀묘한 이야기) 31회 촬영에서 코미디언 신윤승과 함께 귀묘객(客)으로 등장한 김요한은 무속인들에게 "여자친구가 언제 생길까요?"라고 질문을 던졌다.
김요한의 결혼운이 언급된 '귀묘한 이야기'는 28일(화) 밤 10시 10분 SBS Life에서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진행된 SBS Life ‘신빨 토크쇼-귀묘한 이야기’(이하 귀묘한 이야기) 31회 촬영에서 코미디언 신윤승과 함께 귀묘객(客)으로 등장한 김요한은 무속인들에게 “여자친구가 언제 생길까요?”라고 질문을 던졌다.
길상암은 “결혼에 대한 마음이 전혀 없다”라고 즉답하자 김요한은 “부모님의 압박이 너무 심해지다 보니까…”라고 고민을 꺼내 놨다.

글문도사는 이어 “내년 5월달이 되면 그 운이 자랐는지 안 자라났는지 확인이 될 거다. 갑작스런 결혼을 하실 것 같다. 만약에 운이 들어오면 밀어붙여서 하시는 게…”라고 내다봤고, 순화당은 글문도사의 말에 “그건 걱정 말아. 밀어 붙이는 것 끝내준다”라고 덧붙였다.
김요한의 결혼운이 언급된 ‘귀묘한 이야기’는 28일(화) 밤 10시 10분 SBS Life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SBS Life ‘신빨 토크쇼-귀묘한 이야기’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비, 낯 뜨거운 한 뼘 명품 비키니 [DA★]
- ‘심진화♥’ 김원효 깜짝 근황, 중국서 포차 운영
- 유부녀 CEO, 젊은 인턴과 격렬 불륜…니콜 키드먼 “누구나 공감” (베이비걸)
- 원슈타인, 7년 연애 고백 “커리어도 사랑도 함께 만든 사람”
- 백지연, 유독가스 흡입→응급실行 “죽을 것 같은 고통” 호소
- 하지원, 해외서 파티 삼매경…‘원조 댄스퀸’ 다운 몸짓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남편, 만삭 아내 혼자 두고…“그만 하면 안 돼?” (결혼 지옥)
- SNS로 부부 갈등 밝힌 아내…롯데 정철원, 사생활 논란 속 스프링캠프 출국
- KCM, ‘9살 연하♥’ 뉴진스 민지 닮은꼴 아내 공개 [DA: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