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훈 “침대 편하고 베리굿” 쇼핑몰 사업가로 변신한 ‘아역스타’ 후배 격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역 스타 출신 배우 정준이 쇼핑몰 사업가로 변신한 근황이 전해졌다.
28일 연예계에 따르면 가수 김장훈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배우 정준 등과 술자리를 함께 하는 사진을 올리고, "동생 준이가 쇼핑몰을 하는데 너무 좋은 소파와 침대를 정말 착한 가격에 주었다"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조만간 저의 침대와 소파, 정준의 쇼핑몰을 공개하겠다. 쇼핑몰이 아주 실하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왼쪽부터 가수 김장훈, 영화감독 김한민, 배우 정준. [김장훈 인스타그램 갈무리]](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10/28/ned/20251028154715802gdaz.png)
[헤럴드경제=한지숙 기자] 아역 스타 출신 배우 정준이 쇼핑몰 사업가로 변신한 근황이 전해졌다.
28일 연예계에 따르면 가수 김장훈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배우 정준 등과 술자리를 함께 하는 사진을 올리고, “동생 준이가 쇼핑몰을 하는데 너무 좋은 소파와 침대를 정말 착한 가격에 주었다”라고 적었다.
김장훈은 “침대 매트리스가 불편했는데 이번 침대는 너무 편하니까 숙면도 하고 기상 컨디션이 베리굿(Very good)이다”고 했다. 이어 “소파도 너무 좋다. 제 별명이 소파에서 자 버릇해서 방정환이지 않나 소파는 편해야 한다”고 사용 후기를 전했다.
그는 감사한 마음에 정준에게 저녁을 대접했다면서 “아무리 친한 관계라도, 가족 간에도 마음을 자주 표현하는 게 좋은 듯하다. 미안함이든, 고마움이든”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조만간 저의 침대와 소파, 정준의 쇼핑몰을 공개하겠다. 쇼핑몰이 아주 실하다”고 덧붙였다.
김장훈이 공개한 사진에는 정준과 영화 ‘최종병기 활’, ‘명량’ 등을 연출한 김한민 감독이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겼다.
정준은 1991년 아역으로 데뷔해 청소년 드라마 ‘사춘기’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맛있는 청혼’, ‘무자식 상팔자’ ‘체인지’ ‘주유소 습격사건’ 등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다. 2019년 TV조선 ‘연애의 맛3’에 출연하며 파트너였던 김유지와 13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 관계로 발전해 주목받았지만, 2023년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준엽, 故서희원 가족 파티 참석…야윈 모습 여전
- “김우중 ‘가사도우미’→연매출 478억 CEO”…인생역전 한 60대女, 누구길래?
- “고터에서 쇼핑하고 한강 가서 분수쇼?” 또 하나의 서울 명소가 생겼다 [세상&]
- “새파랗게 변한 개 세 마리”…체르노빌 원인 불명 미스터리 또 터졌다
- 美공항서 “마약 소지했나” 질문에 “YES”…문희준·강타, 12시간 구금된 사연
- 분식점서 ‘김밥’ 사먹었는데…손님 200명 우르르 ‘식중독’ 증상, 어디길래?
- 김수현 측 “미성년 김새론과 단 하루도 교제하지 않았다…대국민 사기 범죄”
- 지하철에서 ‘보쌈’ 먹방?…민폐 여성 무개념 식사 논란
- [단독] “회장님 미행이 있습니다” 포스코 회장 320km 따라간 노조 지회장 “해고 타당” [세상&]
- ‘중국인 출입금지’ 서울숲 카페 논란에…“설득해 보겠다” 구청장까지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