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 시즌3 아닌 2.5가 제작된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다난 가이드'가 시즌3가 아닌 2.5로 제작된 이유가 전해졌다.
28일 오후 MBC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연출 우탁우, 이하 '대다난 가이드')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 전소민, 효정까지 시즌2 멤버 전원이 합류한 가운데 기존 여행 메이트였던 김대호와 최다니엘이 가이드를 맡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
이날 우 PD는 시즌3가 아닌 시즌2.5로 프로그램을 런칭한 이유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다난 가이드'가 시즌3가 아닌 2.5로 제작된 이유가 전해졌다.

28일 오후 MBC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연출 우탁우, 이하 '대다난 가이드')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 전소민, 효정이 참석했다.
'대다난 가이드'는 MBC에브리원 예능 '위대한 가이드' 시리즈 중 하나로 '위대한 가이드3'로 먼 여정을 떠나기 전 시청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유쾌한 여행기를 선보인다.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 전소민, 효정까지 시즌2 멤버 전원이 합류한 가운데 기존 여행 메이트였던 김대호와 최다니엘이 가이드를 맡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전망.
이날 우 PD는 시즌3가 아닌 시즌2.5로 프로그램을 런칭한 이유를 밝혔다. "박명수가 본인 안 데려갈거면 하지 말라고 하셨다"며 너스레를 떤 우 PD는 "스튜디오에서 함께 해주셨던 분들과 같이 여행 떠나면 색다른 이야기가 나오겠다 싶더라. 시즌3때 어렵고 힘들고 빡센 여정 떠나기 전에, 가까운 곳에서 많은 시청자들도 함께 할 수 있는 여행을 그려보면 어떨까 해서 스핀오프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많은 분들이 눈치채셨겠지만, 제목을 '대다난'으로 표현한 이유도 '대호와 다니엘'을 지칭한 것이다. 대호 다니엘의 다사다난한 가이드라는 뜻도 있다"고 설명했다.
'대다난 가이드'는 28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박명수 "김대호 주의점? 자연만 보면 눈 도니 피해라" (대다난 가이드)
- 전소민, 최다니엘 추천받았다 "지금 아니면 못할 것 같아" (대다난 가이드)
- 김대호-최다니엘, ‘위대한 가이드2.5’ 망설임 없이 출연 결정한 이유
- 훠궈 재료 된 김대호? 거대 고추탕 풍덩 충격 비주얼 (대다난 가이드)
- 전소민, 최다니엘과 핑크빛 기류 어디로? "야, 닭XX야" (대다난 가이드)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