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까지 가자' 조아람, 장르 불문 착붙 케미 열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아람이 드라마 '달까지 가자'에서 만능 케미 유발자로 주목받고 있다.
조아람은 MBC 금토드라마 '달까지 가자(기획 장재훈/연출 오다영, 정훈/극본 나윤채/제작 본팩토리)'에서 마론제과 회계팀 MZ사원 김지송 역으로 분해 여러 인물들과 다양한 관계성을 보여주며 웃음과 공감을 동시에 사로잡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아람이 드라마 ‘달까지 가자’에서 만능 케미 유발자로 주목받고 있다.

조아람은 MBC 금토드라마 ‘달까지 가자(기획 장재훈/연출 오다영, 정훈/극본 나윤채/제작 본팩토리)’에서 마론제과 회계팀 MZ사원 김지송 역으로 분해 여러 인물들과 다양한 관계성을 보여주며 웃음과 공감을 동시에 사로잡고 있다.
누구와 붙어도 완벽한 시너지를 자랑하며 스토리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로 꼽히고 있는 가운데, 조아람의 케미 활약 포인트를 살펴봤다.
- 라미란과 현실 모녀같은 티키타카 케미
조아람은 라미란(은상 역)과 현실 모녀같은 케미를 발산하며 웃음 포인트로 자리잡았다. 늘 엄마처럼 잔소리를 하는 은상과 철없는 딸같이 잔소리를 유발하는 지송은 6회 방송에서 살벌한 말다툼으로 감정이 절정에 치달았지만, 눈물의 화해로 뭉클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장면에서 조아람은 서운한 눈물로 폭발하는 감정을 드러냈지만 늘 지송의 편인 은상의 진심을 알게 되면서 따뜻한 케미를 선사했다.
- 이선빈과 동료애를 넘어선 찐친 케미
조아람과 이선빈(다해 역)의 찐친 케미는 스토리의 깨알 재미를 더하고 있다. 8회 방송에서 지송은 다해 어머니의 환갑 잔치에서 다함께 흥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동료를 넘어 가족같은 끈끈한 케미를 자랑하는가 하면 9회 방송에서는 지송이 다해의 사내 비밀 연애가 들키지 않도록 회사 씨씨티비를 향해 춤도 추는 등 진한 의리를 선보였다. 이렇듯 조아람은 이선빈과 때론 가족같이, 때론 현실 친구같은 환상적인 호흡으로 극에 활력을 더했다.
- 장하오와 국경을 초월한 단짠 로맨스 케미
조아람은 극 중 장하오(웨이린 역)와 장거리 연애 중으로 환상적인 비주얼합과 사랑스러운 케미로 등장마다 과몰입을 유발해 시청자들의 미소를 책임지고 있다. 달달한 분위기도 잠시, 9회 방송에서 오랜만에 웨이린과 만남을 기대한 지송은 결국 만남이 불발되면서 눈물의 이별로 많은 이들의 공감을 샀다. 특히 이별을 선언하는 장면에서 조아람의 눈물은 그동안의 설움이 주마등처럼 스쳐가는 복합적인 감정선을 극대화 시키고, 깊은 눈빛이 한 몫하며 시선을 압도했다.
이처럼 조아람은 각 인물과 다양한 상황 속 유연한 완급 조절 연기로 ‘김지송’이라는 인물의 면면을 완성시키고, 현실 모녀, 찐친, 로맨스 등 남다른 케미스트리로 텐션을 끌어올리며 드라마 속 없으면 안 될 존재감임을 다시금 입증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유인영 "예의주시하던 나의 드림하우스, 박나래가 구입" (홈즈)
- 갓난아이도 공격하는 반려견…보호자 대처에 강형욱 '탄식'(개늑시)
- 이즈나, 화보 비하인드 속 진짜 매력…무대 밖에서도 빛난 자신감
- 도경수, 총 겨누고 활짝…지창욱과 맞대결(조각도시)
- 플레이브, '플뿌우' 프로모션 스케줄러 공개 "산리오 협업·동화 감성"
- 심형탁子 하루, 헬멧 착용→'귀여움 100배'…웃는 얼굴만 봐도 힐링(슈돌)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