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신세계' 애니 이어서…'신전떡볶이 3세' 하민기, 내년 보이그룹 데뷔
이승길 기자 2025. 10. 28. 08:45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모덴베리코리아가 연습생 하민기를 공개했다.
소속사 모덴베리코리아 측은 “2026년 하반기에 신규 보이그룹을 선보일 예정이다“며 ”이들 중 연습생 하민기는 먼저 다양한 채널을 통해 대중들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하민기는 2007년생으로, 신전떡볶이 창업주의 손자이다. SM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거쳤으며 185cm라는 큰 키와 시원한 비주얼로 대중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신전떡볶이 일가에서 하민기의 데뷔 준비를 적극적으로 응원하고 있어 감사하다. 당사는 2026년 하반기 론칭을 목표로 신규 보이그룹 트레이닝에 심혈을 기울이는 중”이라고 밝혔다.
하민기는 “다양한 팬들과 소통할 생각에 벌써 설렌다. 아직 연습생이지만 아티스트가 되어 진심을 담은 음악으로 대중에게 다가가고 싶다”며 각오를 전했다.
한편, 하민기는 보이그룹 데뷔 준비와 더불어 다양한 채널을 통해 데뷔 전부터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생방송 중 드레스 ‘쫘~악’ 터져, 미녀 앵커 아찔 사고
- 160cm 키 작은 남자 왜 이러나, 아내 이어 딸 까지…
- '결혼 4년차' 손연재 "남자가 정신적 바람나면 보내줘야해"
- '핑크빛 하의 실종' 치어리더 유진경
- 깜찍한 '베이글녀' 등장에 배구장이 들썩! 치어리더 오서율 상큼 응원
- 사라졌던 배우 정준, 알고보니 '사업가'로 변신…전자담배→가구까지
- 백지연 "가위 끓이다 깜빡…유독가스 마셔 죽을 뻔 했다"
- “공연 도중 칼맞고 피 철철 흘려”, 11바늘 꿰매고 무대 오른 배우
- 구준엽, '아내 잃은 슬픔' 14kg 빠져 초췌…처제 서희제 파티서 애틋한 근황
- 제니가 '제니' 했다…샤넬 속옷 노출 힙스터 룩 '파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