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관님의 본업 모먼트…JYP 박진영, 11월 '해피 아워' 발매 확정

백지은 2025. 10. 28. 07: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빙 레전드' 박진영이 본업으로 컴백한다.

박진영이 11월 5일 새 디지털 싱글 '해피 아워' 및 타이틀곡 '해피 아워 (퇴근길) (With 권진아)'를 발매한다.

타고난 재능과 철저한 자기 관리로 30년 이상 최정상 자리를 지키고 있는 리빙 레전드 박진영이 독특한 음악 색깔을 가진 감성 솔로 아티스트 권진아와 첫 호흡을 맞춘 신곡에서 어떤 새로운 매력과 케미스트리를 터뜨릴지 관심이 커진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리빙 레전드' 박진영이 본업으로 컴백한다.

박진영이 11월 5일 새 디지털 싱글 '해피 아워' 및 타이틀곡 '해피 아워 (퇴근길) (With 권진아)'를 발매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해피 아워'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삭막한 오피스에서 파티션에 기대 졸거나, 믹스커피를 타며 칭찬받는 동료를 경계하고 흘겨보는 박진영의 모습이 담겼다. 박진영은 리얼한 표정연기로 고군분투하는 직장인의 애환을 유머러스하게 풀어냈다. 또 박진영의 상사로 변신한 권진아는 요술봉을 들고 훈계하는 듯한 액션을 취해 눈길을 끈다. 특히 두 사람의 어깻죽지에는 핑크빛 요정 날개가 달려 이번 신곡 콘셉트를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해피아워'는 소울풀한 감성과 밝고 신나는 에너지로 음악팬들을 사로잡았던 전작 '이지 러브(아니라고 말해줘)' 이후 1년 여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타고난 재능과 철저한 자기 관리로 30년 이상 최정상 자리를 지키고 있는 리빙 레전드 박진영이 독특한 음악 색깔을 가진 감성 솔로 아티스트 권진아와 첫 호흡을 맞춘 신곡에서 어떤 새로운 매력과 케미스트리를 터뜨릴지 관심이 커진다.

박진영은 지난달 이재명 대통령 직속 대중문화교류위 공동위원장으로 발탁됐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