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母 외모 덕봤네…최초공개 영상 59만 찍었다 “체형은 父 DN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준희가 '미모의 유전자'를 입증했다.
27일 공개된 유튜브 영상에서 어머니가 다시 등장하자, 누리꾼들이 "고준희 어머니 너무 세련됐다"는 반응을 쏟아내며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했다.
고준희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를 통해 어머니와 함께 남자친구와 세명이서 영화관 데이트를 공개했다.
실제 영상 속 고준희의 어머니는 단정한 단발머리와 플로럴 자수 앞치마, 깔끔한 네이비 니트 차림으로 등장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고준희가 ‘미모의 유전자’를 입증했다.
27일 공개된 유튜브 영상에서 어머니가 다시 등장하자, 누리꾼들이 “고준희 어머니 너무 세련됐다”는 반응을 쏟아내며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했다.
고준희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고준희 GO’를 통해 어머니와 함께 남자친구와 세명이서 영화관 데이트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 직후 입소문을 타며 조회수 59만 회를 돌파, 당시 채널 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댓글란에는 “엄마가 너무 고우시다”, “고준희가 왜 이렇게 세련됐는지 이유를 알겠다”, “품격이 느껴지는 어머니” 등 호평이 이어졌다.
특히 어머니의 담백한 말투와 유머러스한 대화 센스는 시청자들에게 ‘현실 엄마 같은 친근함’을 더했다.
이날 영상에서 어머니는 “고준희가 어릴 때 예민한 편이라 고기를 빼고 김밥을 싸줬다”고 밝히며 “지금도 다이어트를 해서 늘 잡곡김밥만 먹는다”고 전했다.
이에 고준희는 “365일 다이어트를 하니까 어쩔 수 없다”고 웃음을 터뜨렸다.
또한 어머니는 김밥 단무지 대신 백김치를 넣는 레시피 꿀팁을 전하며, 음식 솜씨뿐 아니라 센스 있는 감각까지 선보였다.
한편, 고준희의 아버지는 딸의 체형을 언급하며 “체형은 나를 닮았고 얼굴은 엄마를 닮았다”며 “나를 덜 닮아서 다행”이라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고준희는 이에 “아빠는 연예인을 너무 많이 봐서 기준이 높다”며, 과거 아버지가 비행기에서 만난 배우 손예진의 미모를 언급한 일화를 전하기도 했다.
최근 유튜브 활동을 통해 진솔한 일상과 가족의 모습을 공유하고 있는 고준희는, 특유의 솔직함과 유머로 ‘배우의 새로운 브이로그 교본’을 써 내려가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봄, 하루도 못 넘겼다…또 YG 저격 “외모 망쳐놓고 성형 주제로 날 팔아” - MK스포츠
- 지드래곤, 데뷔 19년 만에 최연소 문화훈장…“6살 꼬마가 20주년을 준비합니다” - MK스포츠
- 박주현, 교통사고에도 빛난 ‘무쇠소녀’…푸꾸옥 물들인 우아한 웨이브 헤어 - MK스포츠
- 트와이스 지효, 뉴욕이 놀랐다… 우아함 터진 웨이브 헤어 ‘시선 올킬’ - MK스포츠
- ‘홍명보 감독님, 보셨죠?’ 조규성, 복귀 후 첫 풀타임+4호골···‘미트윌란, 프레데리시아전 4-
- “계속해서 그에게 걸고 싶다” ‘타율 0.093’ 중견수 고집하는 로버츠 감독 [현장인터뷰] - MK스
- ‘3연속 월드컵 예선 탈락’ 칠레, 72세 펠레그리니 감독에게 러브콜···“조국의 부름을 받는
- 2사 만루서 K→KS 최고령 승리…베테랑의 품격 보인 김진성, LG에 90.5% 확률 안겼다 [KS2] - MK스포츠
- ‘우승’ 이끈 전북의 2025 슬로건 : ‘Progressive Pioneer’…“하나의 문화, 중장기 목표로 나아가야
- “사랑합니다 캐나다” 비행기 지연 불평했다 사과한 로버츠 감독 [MK현장]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