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이수현, '위고비' 없이 다이어트 가능했던 이유…이찬혁 보면 "전투력 상승"

김하영 기자 2025. 10. 27. 22: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악뮤 이수현이 다이어트 중인 근황을 전했다. / 이수현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그룹 악뮤 멤버 이수현이 다이어트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이수현은 2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운동하기 싫을 때 꿀팁"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수현은 악뮤 멤버이자 친오빠 이찬혁과 운동 훈련 중인 모습이다.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속 조사병단 마크가 그려진 옷을 입은 이수현은 "조사병단 훈련이라 생각하면 전투력 수식 상승. 리바이병장님 곁에 오래 있으려면 강해질 수 밖에"라며 스텝박스를 사이에 두고 이찬혁과 마주 선 채 운동에 몰입한 모습을 보였다.

이수현은 이어 "뛰기 싫어 하지만 뛰어. 그치만 뛰기 싫어 그래도 뛰어"라는 글과 함께

지인들과 함께한 러닝 인증샷을 추가로 공개했다.

한편 이수현은 지난 8월 다이어트 성공 후 위고비(비만 치료) 사용 의혹에 대해 "저 위고비 안 했습니다. 굉장히 억울하다. 마라탕이랑 엽떡 참고 운동 열심히 하고 건강한 습관 만들려고 매일매일 자신과 싸우는데 굉장히 억울하다. 지속 가능한 건강한 삶을 위해 정석으로 관리하고 있다"고 해명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