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이수현, '위고비' 없이 다이어트 가능했던 이유…이찬혁 보면 "전투력 상승"
김하영 기자 2025. 10. 27. 22:36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그룹 악뮤 멤버 이수현이 다이어트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이수현은 2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운동하기 싫을 때 꿀팁"이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수현은 악뮤 멤버이자 친오빠 이찬혁과 운동 훈련 중인 모습이다. 애니메이션 '진격의 거인' 속 조사병단 마크가 그려진 옷을 입은 이수현은 "조사병단 훈련이라 생각하면 전투력 수식 상승. 리바이병장님 곁에 오래 있으려면 강해질 수 밖에"라며 스텝박스를 사이에 두고 이찬혁과 마주 선 채 운동에 몰입한 모습을 보였다.
이수현은 이어 "뛰기 싫어 하지만 뛰어. 그치만 뛰기 싫어 그래도 뛰어"라는 글과 함께
지인들과 함께한 러닝 인증샷을 추가로 공개했다.
한편 이수현은 지난 8월 다이어트 성공 후 위고비(비만 치료) 사용 의혹에 대해 "저 위고비 안 했습니다. 굉장히 억울하다. 마라탕이랑 엽떡 참고 운동 열심히 하고 건강한 습관 만들려고 매일매일 자신과 싸우는데 굉장히 억울하다. 지속 가능한 건강한 삶을 위해 정석으로 관리하고 있다"고 해명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충격” 초등생 눈 가리고 음란행위, 태권도 관장의 끔찍한 성범죄
- “교복 입은 여학생에 성적 충동” 30대男, 골목으로 끌고가…
- “아내가 안해줘서”, 처제 상대로 이런 짓까지
- '핑크빛 하의 실종' 치어리더 유진경
- 깜찍한 '베이글녀' 등장에 배구장이 들썩! 치어리더 오서율 상큼 응원
- 20대 미모의 인플루언서, 이거 밀매하다 딱 걸려
- “아내가 안해줘서”, 처제 상대로 이런 짓까지
- ‘쓰레기 컬렉터’ 송해나 “전남친, 내 친구와 화장실에서 키스” 경악(미우새)
- 신정환, 국민 가족 예능서 섭외… "부담스러워 못 해"
- “결혼식 하객과 카풀하다 바람난 남편”, 황당한 핑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