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연하남과 연애 경험, 생각보다 많아"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혜진이 연하남과 연애 경험이 있다고 고백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누난 내게 여자야'에서는 모델 한혜진, 배우 황우슬혜, 2PM 장우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등 MC들이 모인 가운데 연애 얘기가 나왔다.
한혜진이 이어 "진짜 거짓말 안 하고, '내가 정말 나이가 찼구나' 느꼈어. 남동생이 있어서 평생 '누나' 소리 듣고 살았는데, 그 '누나'가 다가 아니었구나"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한혜진이 연하남과 연애 경험이 있다고 고백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누난 내게 여자야'에서는 모델 한혜진, 배우 황우슬혜, 2PM 장우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등 MC들이 모인 가운데 연애 얘기가 나왔다.
이날 오프닝에서는 연상연하 남녀들의 설렘을 담은 1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를 지켜보던 한혜진이 "한 1~2분 봤나? 심장이 막 뛴다"라며 대리 설렘을 느꼈다.

한혜진이 이어 "진짜 거짓말 안 하고, '내가 정말 나이가 찼구나' 느꼈어. 남동생이 있어서 평생 '누나' 소리 듣고 살았는데, 그 '누나'가 다가 아니었구나"라고 말했다. 황우슬혜가 "남동생이 '누나' 하는 거랑 완전히 비교 불가"라며 웃었다.
이때 장우영이 "연하남과 경험이 있나?"라는 질문을 던졌다. 한혜진이 "당연히 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을 수도 있다"라면서 의미심장한 고백으로 눈길을 끌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혼자 40분 줄 서서 혼밥, 그가 이재용 회장이라니"…라멘집 목격담 깜짝
- "1억 도박 탕진, 시부 유산까지 손댔다가 남편에 들켜…이혼하기 싫은데"
- 신민아, ♥김우빈과 신혼여행 사진 대방출…러블리 매력 가득 [N샷]
- '제주 노형동 OO갈비, 에이즈 환자가 운영'…화장실서 나온 정체불명 쪽지
- 신지, 7세 연하 문원과 5월 결혼 "걱정 잘알아…서로 의지하며 단단해져" [전문]
- "내 청첩장 모임서 '임밍아웃'한 친구, 자기 얘기만…상종하기 싫다"
- "20년 동안 고마웠어"…'호돌이 증손' 이호, 호랑이별로 떠났다
- 정수리 탈모 아내에게 이혼 통보한 남편…"내 체면 망친다" 막말, 중국 시끌
- '러브캐처' 김지연, 롯데 정철원과 한 달 만에 파경? "모든 제보 환영"
- 차주영, 비출혈 증상으로 수술 "회복 기간 동안 공식 일정 어려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