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연하남과 연애 경험, 생각보다 많아" 고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혜진이 연하남과 연애 경험이 있다고 고백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누난 내게 여자야'에서는 모델 한혜진, 배우 황우슬혜, 2PM 장우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등 MC들이 모인 가운데 연애 얘기가 나왔다.
한혜진이 이어 "진짜 거짓말 안 하고, '내가 정말 나이가 찼구나' 느꼈어. 남동생이 있어서 평생 '누나' 소리 듣고 살았는데, 그 '누나'가 다가 아니었구나"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한혜진이 연하남과 연애 경험이 있다고 고백했다.
27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누난 내게 여자야'에서는 모델 한혜진, 배우 황우슬혜, 2PM 장우영,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등 MC들이 모인 가운데 연애 얘기가 나왔다.
이날 오프닝에서는 연상연하 남녀들의 설렘을 담은 1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이를 지켜보던 한혜진이 "한 1~2분 봤나? 심장이 막 뛴다"라며 대리 설렘을 느꼈다.

한혜진이 이어 "진짜 거짓말 안 하고, '내가 정말 나이가 찼구나' 느꼈어. 남동생이 있어서 평생 '누나' 소리 듣고 살았는데, 그 '누나'가 다가 아니었구나"라고 말했다. 황우슬혜가 "남동생이 '누나' 하는 거랑 완전히 비교 불가"라며 웃었다.
이때 장우영이 "연하남과 경험이 있나?"라는 질문을 던졌다. 한혜진이 "당연히 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을 수도 있다"라면서 의미심장한 고백으로 눈길을 끌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아내가 14살 연하 노래방 도우미와 불륜…하루 900번 카톡질 보기 민망"
- 올리버쌤의 분노…"월 보험료 400만원 미국살이 포기, 한국 가겠다"
- 10대 제자에 명품 사주고 성관계한 여교사…옷 벗고 키스하는 사위와 장모[주간HIT영상]
- "엄마뻘이라 관심 없어"…남자 마사지사 거부한 여성 조롱한 마사지숍
- 미모의 승무원 아내 'VIP 성접대' 의심…5성 호텔 침입해 살해한 전 남편
- "육아 스트레스 푸나?…'층간소음 탓 아기 운다' 몰아가는 아랫집, 황당"
- '64세' 박준금, 오프 숄더 드레스 입고 백옥 피부 인증…탄탄 몸매 눈길
- 오윤아, 발달장애 子 꿈 생겼다 "수영 선수로 패럴림픽…피지컬 좋다고"
- 장롱 속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딸…가해자는 엄마의 연인 '충격'
- 박나래·전현무 악재 속 '나혼산' 김대호 사주 "뿌리 썩어…사람 만나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