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퇴사까지 했는데…‘나혼산’ 들먹여도 인지도 굴욕 (위대한 가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대한 가이드' 김대호와 최다니엘이 인지도 굴욕을 당한다.
예측할 수 없어서 더 재미있는 김대호와 최다니엘의 기상천외 정선 여행기, 두 사람의 극과 극 가이드 스타일과 혐관 브로맨스 케미, 웃픈(?) 인지도 굴욕의 현장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는 10월 28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에서는 여행 메이트에서 가이드로 변신한 김대호와 최다니엘의 극과 극 강원도 정선 여행기가 공개된다. 두 사람이 다른 여행 메이트들과 함께 하는 백두산, 라오스 여행을 앞두고 가이드 예행연습에 나서는 것. 이 과정에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지도 굴욕을 당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김대호와 최다니엘은 꼭두새벽부터 만나 강원도 정선으로 향한다. 두 사람은 서로의 얼굴을 보자마자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티격태격하지만 휴게소에서는 또 찰떡같은 호흡을 자랑해 웃음을 준다. 마치 서로 미치도록 미워하지만 또 정반대라 끌리는 여러 작품 속 혐관 커플과도 같은 두 사람의 독특한 브로맨스 케미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 멤버들 역시 깊이 빠져든다.
정선에서 최다니엘이 오전, 김대호가 오후 가이드를 맡는다. 도시 풍경을 좋아하는 ‘얼반 스타일’의 최다니엘은 이끌리는 대로 여행을 즐기는 ‘슈퍼 이끌림’ 여행을 선보인다. 빼곡한 일정 없이도 정선의 묘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다고 주장하는 최다니엘의 ‘슈퍼 이끌림’ 여행에 김대호는 어떻게 반응할까.

예측할 수 없어서 더 재미있는 김대호와 최다니엘의 기상천외 정선 여행기, 두 사람의 극과 극 가이드 스타일과 혐관 브로맨스 케미, 웃픈(?) 인지도 굴욕의 현장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5-대다난 가이드’는 10월 28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픈 거 맞아?’ 윤석민, 충격의 고속 슬라이더 ‘에이스 우뚝’ (최강야구)
- 블랙핑크 제니, 샤넬 속옷 바람으로 무대 활보 [DA★]
- ‘예비신랑 3내연녀’ 박은혜, 매일 울화통 터져…최악 (마리와 별난 아빠들)
- ‘한란’ 엄마 된 김향기와 꼭 닮은 여섯 살 딸…캐릭터 포스터 공개
- 김희선, 경력 단절에 눈물 호소 “일하고파”…남편 냉담 (다음생은 없으니까)
- 박나래, ‘주사 이모’에 ‘링거 이모’까지? 추가 폭로 ‘충격’
- 효연 “‘수영♥’ 정경호, 내 남자친구였다” 고백 (레벨업)
- 정재형,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에 “일체 무관, 일면식도 없어” [공식]
- 김희선, 후배 성추행 피해 증언 ‘업계 파장’…해촉에 울분 (다음생은 없으니까)[TV종합]
- ‘정형돈 아내’ 한유라, 美 생활 고충 폭발 “너무 힘드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