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준엽, 마스크로 얼굴 가리고 근육 실종된 근황…"故 서희원 가족 파티, 다정해"[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클론 구준엽의 근황이 공개됐다.
18일 대만 CTWANT는 서희제 가족의 축하 파티에 참석한 구준엽의 모습을 공개했다.
구준엽은 지난 2월 아내 서희원의 사망 이후 식음을 거의 전폐, 14kg 이상 살이 빠질 정도로 큰 슬픔에 빠졌으며 매일 서희원의 유골이 안치된 금보산을 찾아 애도의 시간을 가져온 것으로 알려졌다.
구준엽과 서희원은 1998년 1년여간 교제하다 헤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클론 구준엽의 근황이 공개됐다.
18일 대만 CTWANT는 서희제 가족의 축하 파티에 참석한 구준엽의 모습을 공개했다.
서희원의 동생인 서희제는 17일 제60회 골든벨 시상식에서 '미스 낫 쉬 시티'로 버라이어티쇼 진행자상을 수상했다. 시상식 다음날인 18일 서희제는 타이베이시 다안구의 인기 스키야키 레스토랑에서 가족들과 함께 비공개 축하 파티를 열었다. 이 자리에는 구준엽도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구준엽은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갈색 반팔 티셔츠를 입고 등장했다. 그는 장모인 황춘매의 어깨에 팔을 두르고 따뜻하고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 다만 구준엽은 예전의 근육질 몸매를 연상하기 어려울 정도로 야윈 모습이라 안타까움을 더했다. 구준엽은 지난 2월 아내 서희원의 사망 이후 식음을 거의 전폐, 14kg 이상 살이 빠질 정도로 큰 슬픔에 빠졌으며 매일 서희원의 유골이 안치된 금보산을 찾아 애도의 시간을 가져온 것으로 알려졌다.
구준엽과 서희원은 1998년 1년여간 교제하다 헤어졌다. 이후 서희원은 2011년 중국인 사업가 왕소비와 결혼해 1남 1녀를 뒀지만, 2021년 이혼했다. 이 소식을 들은 구준엽이 서희원의 옛날 번호로 연락을 취하며 두 사람은 극적으로 재회, 2022년 결혼했다. 그러나 서희원은 지난 2월 일본여행 중 급성폐렴으로 사망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준상, 공연 중 칼 맞았다 "마취 없이 봉합수술 후 무대 복귀"[SC리…
- 故 신성훈 감독, 5월 자택서 사망..무연고로 장례 치러
- “지금 내 옷 터졌어” 유명 앵커, 생방송 중 아찔한 사고
- 근육질 모델된 김C,'♥그녀'와 럽스타…이혼발표 하루만 열애 인정한 스타…
- 강민경, 고졸이었다 "경희대에서 잘려, 열심히 다녔는데 씁쓸"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