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절친 휘인과 투샷 ‘굿 굿바이’ 무대 비하인드 “좋은 안녕”[SCin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가 근황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화사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좋은 안녕이었다. 'Good Goodbye'를 함께 찬란하게 빌어준 모든 친구분을 떠올리며 마지막까지 행복한 인사 드린다. 잊지 못할 거다. 온 마음을 다해 감사드린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최근 발매한 신곡 '굿 굿바이' 무대 비하인드 컷으로, 단발 헤어에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화사가 근황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화사는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좋은 안녕이었다. 'Good Goodbye'를 함께 찬란하게 빌어준 모든 친구분을 떠올리며 마지막까지 행복한 인사 드린다. 잊지 못할 거다. 온 마음을 다해 감사드린다"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최근 발매한 신곡 '굿 굿바이' 무대 비하인드 컷으로, 단발 헤어에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또 미니 원피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짓는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다이어트를 통해 40kg대까지 체중을 감량한 화사는 군살 없는 몸매를 뽐내며 화사한 매력을 발산했다. 마마무 멤버 휘인과 함께 찍은 다정한 투샷도 공개해 훈훈함을 더했다. 휘인은 화사의 무대에 깜짝 등장해 변함없는 우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한편 화사는 지난 15일 신곡 '굿 굿바이'를 발매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준상, 공연 중 칼 맞았다 "마취 없이 봉합수술 후 무대 복귀"[SC리…
- 故 신성훈 감독, 5월 자택서 사망..무연고로 장례 치러
- “지금 내 옷 터졌어” 유명 앵커, 생방송 중 아찔한 사고
- 근육질 모델된 김C,'♥그녀'와 럽스타…이혼발표 하루만 열애 인정한 스타…
- 강민경, 고졸이었다 "경희대에서 잘려, 열심히 다녔는데 씁쓸"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
- 유재석, 횡령 인정에 초토화..."선량한 척하더니 기분 더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