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린과 교감한 규현…나영석 사단 넷플릭스 첫 예능 '케냐 간 세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영석 사단이 넷플릭스에서 첫 예능을 선보인다.
넷플릭스는 27일 새 예능 '케냐 간 세끼'가 오는 11월 25일에 첫 공개된다고 밝혔다.
'케냐 간 세끼'는 이수근, 은지원, 규현의 아프리카 여행기로, 케냐의 광활한 대자연과 하나 된 세끼 형제들의 좌충우돌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함께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이수근, 은지원, 규현의 등장에 이어 한껏 꾸민 세끼 형제들이 나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영석 사단이 넷플릭스에서 첫 예능을 선보인다.
넷플릭스는 27일 새 예능 '케냐 간 세끼'가 오는 11월 25일에 첫 공개된다고 밝혔다.
'케냐 간 세끼'는 이수근, 은지원, 규현의 아프리카 여행기로, 케냐의 광활한 대자연과 하나 된 세끼 형제들의 좌충우돌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작품은 나영석 PD와 김예슬 PD가 공동 연출을 맡아 공개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함께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이수근, 은지원, 규현의 등장에 이어 한껏 꾸민 세끼 형제들이 나온다. 이어 초원을 노니는 기린의 장면과 함께 나 PD가 "기란과의 입맞춤, 준비되셨습니까"라고 말하자, 기린과 교감(?)을 나누는 규현의 모습이 담겼다.

나 PD는 "처음엔 글로벌로 공개된다는 점이 부담이었지만, 한국 예능 특유의 문법으로 제작한 결과물이 오히려 글로벌 시청자에겐 신선하게 다가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며 "정통적인 버라이어티 예능 작법으로 만들었다.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 PD는 "넷플릭스에서의 첫 시작인 만큼 가장 에그이즈커밍을 잘 드러낼 수 있고 많은 분들이 기다린 아이템을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다"며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의 여행을 주제로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많은 글로벌 시청자분들이 사랑해 주셨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작품은 오는 11월 25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정재림 기자 yoongbi@cbs.co.kr
진실엔 컷이 없다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탁류' 박지환 "무덕, 변발로도 살겠죠, '입대' 로운에 전한 건…"[왓더OTT]
- "아무개 가방 속에는…명언? '알게 뭐냐'죠" 설경구의 '굿뉴스'[왓더OTT]
- "왕 안 나오는 이유? 로운·박서함 눈물 참으라고…" '탁류' 감독 해석[왓더OTT]
- "뱀 같은 말…김유정 연기 신들렸다" '친애하는 X' 감독의 감탄
- 10억 원 향한 피지컬 대결…"파퀴아오, 집 초대하더니 승낙"[현장EN:]
- 투어스·스테이씨 대결 결과는? 쿠팡플레이, '저스트 메이크업' 7·8회 공개
- "대통령의 시계, 수많은 아무개 족쇄일수도" 변성현의 '굿뉴스' 해석[왓더OTT]
- '단죄' 지승현 "'백혈병 투병' 차현승 회복 믿어…현장서 다시 만나자"
- '환승연애4' 유라 "판 뒤집힐 수도…" X 커플 연속 등장
- '케데헌' 이재 "소녀시대 유리, 저 성공한다고…저작권료 456억?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