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는 괜히 해서!’ 장기용X안은진, 다이너마이트급 첫 키스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기용과 안은진이 가슴 두근거리는 로맨스를 선사한다.
키스는 괜히 해서!(극본 하윤아·태경민, 연출 김재현·김현우) 제작진은 27일 팀장 공지혁(장기용)과 싱글녀 고다림(안은진)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키스는 괜히 해서!'는 생계를 위해 엄마로 위장 취업한 싱글녀 고다림과 그녀를 사랑하게 된 팀장 공지혁의 속앓이 로맨스를 그린다.
장기용은 극 중 육아용품 회사 팀장 공지혁을, 안은진은 회사에 위장 취업한 고다림을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장기용과 안은진이 가슴 두근거리는 로맨스를 선사한다.
키스는 괜히 해서!(극본 하윤아·태경민, 연출 김재현·김현우) 제작진은 27일 팀장 공지혁(장기용)과 싱글녀 고다림(안은진)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키스는 괜히 해서!'는 생계를 위해 엄마로 위장 취업한 싱글녀 고다림과 그녀를 사랑하게 된 팀장 공지혁의 속앓이 로맨스를 그린다. 장기용은 극 중 육아용품 회사 팀장 공지혁을, 안은진은 회사에 위장 취업한 고다림을 맡는다. 두 사람은 천재지변급 키스를 통해 사랑에 빠지게 되며, 믿지 않았던 사랑과 팍팍한 현실 속에서 흔들리는 마음을 그린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공지혁과 고다림은 서로를 꼭 끌어안은 채 정면을 응시한다.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 표정과 '비상! 다이너마이트급 키스 경보 발령!'이라는 문구가 어우러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장기용과 안은진이 어떤 로맨스 케미를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귀여운 표정과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두 배우가 펼칠 이야기 전개에 기대가 모인다.
'키스는 괜히 해서!'는 오는 11월 12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민경, 고졸이었다 "경희대에서 잘려, 열심히 다녔는데 씁쓸"
- 故 신성훈 감독, 5월 자택서 사망..무연고로 장례 치러
- “지금 내 옷 터졌어” 유명 앵커, 생방송 중 아찔한 사고
- 근육질 모델된 김C,'♥그녀'와 럽스타…이혼발표 하루만 열애 인정한 스타…
- '42세' 한혜진, 전 남친 '연하남' 소환..."9살 연하까지는 연애 …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