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 재검으로 현역 입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SF9 출신 배우 로운이 오늘 입대한다.
앞서 로운은 지난 7월 21일 입대 예정이었으나 병무청에서 실시하는 입영판정검사에서 재검사(7급) 판정을 받아 한 차례 입대가 연기됐다.
로운은 입대를 앞두고 "한 번 입대가 연기된 적이 있다. 그때 친구들도 다 만나고 머리 밀고 화보도 찍었는데 너무 민망했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6년 SF9으로 데뷔한 로운은 2017년 KBS 2TV '학교 2017'을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그룹 SF9 출신 배우 로운이 오늘 입대한다.
로운은 27일 신병훈련소에 입소 후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육군 현역으로 군복무를 시작한다.
앞서 로운은 지난 7월 21일 입대 예정이었으나 병무청에서 실시하는 입영판정검사에서 재검사(7급) 판정을 받아 한 차례 입대가 연기됐다.
로운은 입대를 앞두고 “한 번 입대가 연기된 적이 있다. 그때 친구들도 다 만나고 머리 밀고 화보도 찍었는데 너무 민망했다”라고 말했다.
군생활에 대해서는 “내가 철이 없어서 잘 지낼 것 같다. 몸과 영혼을 디톡스하는 시간으로 보내고 싶다”리고 전했다.
한편, 2016년 SF9으로 데뷔한 로운은 2017년 KBS 2TV ‘학교 2017’을 통해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연모’ 등에 출연했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바지가 팬티 아래에 있어?…제니, 글로벌 시선 강탈 [★SNS]
- “김태균 잡아올게” 14년 전 잠실의 약속, 19년 만의 KS로…김승연의 뚝심, 한화의 ‘불꽃’이 되
- 트렌스젠더, 전남친과 결혼하고 싶어 성전환…바람피웠지만 좋아(‘무엇이든 물어보살’)
- 화사, 살 얼마나 뺀거야? 종잇장 몸매에 원피스도 널널 [★SNS]
- ‘217㎝’ 최홍만 옆 ‘180㎝’ 미니미 이정재…합성 같은 투샷 [★SNS]
- 22살 에이스의 ‘가혹한’ 첫 KS 등판…괜찮다, ‘괴물’도 처음엔 힘들었다 [KS]
- 故 신성훈, 마지막까지 쓸쓸했다...母 빚 갚고 무연고 장례
- 조현아, 전 남자친구 ‘고액 세금’ 대신 내줬다…의식주까지 해결해 준 최악의 연애(‘미우새
- 도경완, ♥장윤정 어디 가고…‘여친’과 달달 데이트 인증
- ‘서울살이’ 적응 완료한 이효리 “도시문물 신세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