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은하철도 999’ 뮤지컬로 만난다…12월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작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이 3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고 공연제작사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가 오늘(27일) 밝혔습니다.
이 뮤지컬은 일본 애니메이션 '은하철도 999'의 원작인 미야자와 겐지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창작 뮤지컬입니다.
앞이 보이지 않는 소년 '조반니'가 둘도 없는 절친한 친구 '캄파넬라'와 함께 사라진 아버지의 흔적을 찾아 은하수 여행을 떠나는 여정을 그렸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작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이 3번째 시즌으로 돌아온다고 공연제작사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가 오늘(27일) 밝혔습니다.
뮤지컬 ‘은하철도의 밤은 오는 12월 23일부터 내년 3월 15일까지 서울 종로구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무대에 오릅니다.
이 뮤지컬은 일본 애니메이션 ’은하철도 999‘의 원작인 미야자와 겐지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창작 뮤지컬입니다.
앞이 보이지 않는 소년 ’조반니‘가 둘도 없는 절친한 친구 ’캄파넬라‘와 함께 사라진 아버지의 흔적을 찾아 은하수 여행을 떠나는 여정을 그렸습니다.
’조반니‘ 역에는 초연부터 무대에 올랐던 배우 박정원과 정지우, 그리고 새로 합류하는 안지환이 맡았습니다.
또, ’캄파넬라‘ 역은 배우 윤승우와 박좌헌, 주민진이 연기합니다.
이번 공연우 성종완 연출로 작곡가 이주원 등 초연과 재연 스태프들이 대거 참여합니다.
[사진 출처 : 더블케이엔터테인먼트 제공]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김상협 기자 (kshsg89@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여러분이 대한민국의 얼굴” ‘이역만리’에서 대통령 한 말 [이런뉴스]
- 최민희 ‘축의금 명단’ 텔레그램에…송언석 “뇌물은 돌려줘도 뇌물” [지금뉴스]
- 코스피 4천 뚫게 만든 미·중 무역대표의 말…‘미묘한 차이’ [이런뉴스]
- “4천이 넘었어” 회의 시작 전 돌아보고 [이런뉴스]
- “아프리카 우물 판다”…기부금 테러단체로 송금
- “사진 2장에 187억 원?”…K팝 스타들 영향력 이 정도? [잇슈 머니]
- 마취 풀린 사자, 이송 트럭 지붕 열고 도로로 탈출 ‘아찔’ [잇슈 SNS]
- 고가도로 난간 뚫고 대롱대롱…트럭 운전자 극적 구조 [잇슈 SNS]
- 루브르 보석 절도 용의자 2명 체포…“박물관 직원 공모 증거”
- 가을 장마에 ‘배추 무름병’ 확산…농민들 수확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