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갚을게”…유튜버 유인해 납치·폭행한 20~30대 체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밤에 채무 관계가 있는 유튜버를 납치하고 폭행한 20~30대 남성 2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연수경찰서는 공동감금, 공동상해 혐의로 20대 남성 A씨와 30대 남성 B씨를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경찰 관계자는 "A씨 등을 상대로 구체적인 경위를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며 "이들에게 특수 상해 혐의 적용 여부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밤에 채무 관계가 있는 유튜버를 납치하고 폭행한 20~30대 남성 2명이 경찰에 붙잡혔다.
인천 연수경찰서는 공동감금, 공동상해 혐의로 20대 남성 A씨와 30대 남성 B씨를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이들은 전날 오후 10시 35분쯤 인천 송도국제도시 한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유튜버 C(30대·남)씨를 차에 태워 납치한 뒤 폭행해 다치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이들은 C씨가 거주하는 아파트 주차장에서 그를 차량에 태워 200여㎞ 떨어진 충남 금산군으로 이동한 것으로 조사됐다.
C씨는 채무 관계가 있던 A씨 등이 “돈을 줄테니 지하 주차장으로 내려오라”고 하자 이상하게 생각하고 “위험한 상황이 벌어질 것 같다”며 경찰에 신고한 상태였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폐쇄회로(CC)TV 영상을 통해 차량을 추적해 충남에 있던 A씨 등을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C씨는 얼굴 등에 심한 폭행을 당했으나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A씨 등을 상대로 구체적인 경위를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라며 “이들에게 특수 상해 혐의 적용 여부도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남주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 정혜영, ♥션에 불만 “주방일 아예 안 해…두 아들에 요리시키는 중”
- 다비치 강민경, 경희대 ‘제적’ 처리…“잘렸다” 어쩌다
- “황신혜 딸이었어?”…드라마 꿰찬 여배우 정체에 ‘깜짝’
- 국민MC 전현무, 방송 중 노출…튀르키예 방송 ‘초토화’ 대체 무슨 일?
- 손호준, ‘삼시세끼’ 나영석 PD와 불화설에 “미리 연락받았었다”
- ‘190억 빚 두리랜드’ 임채무 손자 등장…“저 물려주실 건가요?”
- “저희 결혼합니다”…김원훈, ‘장기 연애’ 엄지윤과 웨딩 화보 공개
- 장수 프로그램 ‘서프라이즈’ 23년 만에…“긴 여행 마무리”
- ‘사생활 루머’ 이이경, 방송서 “위축됐는데 쇄신·만회”
- 결혼 6년만에 “우리 6촌이래, 여보”…대만 법원 “혼인 무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