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마이큐와 신혼여행 코스 “챗GPT가 알아서 다 짜줘” (노필터티비)

서형우 기자 2025. 10. 27. 10:2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나영 SNS캡처



방송인 김나영이 일상에서 AI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에는 가수 자이언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나영은 “아직도 일상을 AI와 함께하냐”고 묻자, 자이언티는 “떼 놓을 수 없죠. 너무 도움이 되잖아요”라고 답했다.

김나영은 이에 “저도 유료로 쓴다. 이번에 여행 갔는데 여행 코스도 다 짜줬다. 근처 맛있는 식당도 추천해줬다”고 AI 사용 경험을 덧붙였고, 자이언티는 “외국인과 소통하거나 일을 할 때 너무 좋다”며 공감을 표했다.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



앞서 김나영은 지난 2015년 사업가 전 남편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었다. 그러나 2018년 전 남편 A씨가 투자자 1000여 명으로부터 200억 원대 부당 이득을 챙긴 혐의로 구속되면서, 김나영은 이듬해 이혼 후 홀로 두 아들을 양육해왔다.

이후 김나영은 지난 1일 유튜브 채널 *‘nofilterTV’*를 통해 화가 마이큐와의 재혼 소식을 직접 전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두 사람은 2021년 공개 열애를 시작해 약 4년 만에 부부로 함께하기로 결심했다. 지난 10일에는 자신의 SNS에 “3박 4일 강릉여행 모든 것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신혼 일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서형우 기자 wnstjr140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