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살 얼마나 뺀거야? 종잇장 몸매에 원피스도 널널 [★SNS]
박경호 2025. 10. 27. 09: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가 엄청난 다이어트로 뼈말라 몸매를 완성했다.
화사는 지난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다양한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 화사는 도트 패턴이 들어간 홀터넥 미니 원피스를 입고 시원한 미소를 짓고 있다.
최근 다이어트로 40kg대 몸매에 진입한 화사는 마른 몸에도 볼륨감 있는 라인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가수 화사가 엄청난 다이어트로 뼈말라 몸매를 완성했다.
화사는 지난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다양한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 화사는 도트 패턴이 들어간 홀터넥 미니 원피스를 입고 시원한 미소를 짓고 있다.
최근 다이어트로 40kg대 몸매에 진입한 화사는 마른 몸에도 볼륨감 있는 라인을 완성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사는 귀밑 단발 머리에 특유의 발랄함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했다.
한편, 화사는 최근 신곡 ‘굿 굿바이(Good Goodbye)’로 활동했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태균 잡아올게” 14년 전 잠실의 약속, 19년 만의 KS로…김승연의 뚝심, 한화의 ‘불꽃’이 되
- 바지가 팬티 아래에 있어?…제니, 글로벌 시선 강탈 [★SNS]
- 트렌스젠더, 전남친과 결혼하고 싶어 성전환…바람피웠지만 좋아(‘무엇이든 물어보살’)
- ‘217㎝’ 최홍만 옆 ‘180㎝’ 미니미 이정재…합성 같은 투샷 [★SNS]
- “잃을 것 없다, 긴장 NO” 대망의 KS, 한화 선수들 ‘자신감’ 안고 달린다 [KS]
- 조현아, 전 남자친구 ‘고액 세금’ 대신 내줬다…의식주까지 해결해 준 최악의 연애(‘미우새
- 도경완, ♥장윤정 어디 가고…‘여친’과 달달 데이트 인증
- ‘서울살이’ 적응 완료한 이효리 “도시문물 신세계”
- 신성훈 감독, 5월에 세상 떠났다...뒤늦게 알려진 비보
- ‘이병헌♥’ 이민정, 어릴 때부터 완성형 미모…딸과 붕어빵 미모 인증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