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설' 10기 옥순♥유현철, 불화 끝 럽스타 재가동 "화해해서 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혼설에 휩싸였던 '나는 솔로' 10기 옥순(김슬기), '돌싱글즈' 유현철이 럽스타를 재개했다.
26일 옥순은 유현철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영자는 "나의 워너비. 난 커플 사이를 가로지르는 장뿌꽈. 이 사이에 낄 수 있는 나! 행복한 사람"이라며 유현철, 옥순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한편 옥순은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로 '돌싱글즈' 출연자 유현철과 지난해 재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게은기자] 이혼설에 휩싸였던 '나는 솔로' 10기 옥순(김슬기), '돌싱글즈' 유현철이 럽스타를 재개했다.
26일 옥순은 유현철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두 사람은 시밀러 룩을 입고 22기 정숙, 10기 상철 결혼식에 참석한 모습.
이들의 투샷은 10기 영자의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었다. 영자는 "나의 워너비. 난 커플 사이를 가로지르는 장뿌꽈. 이 사이에 낄 수 있는 나! 행복한 사람"이라며 유현철, 옥순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누리꾼들은 "두 분 화해해서 다행이에요", "너무 보기 좋아요", "행복하길 응원합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옥순은 '나는 솔로' 10기 출연자로 '돌싱글즈' 출연자 유현철과 지난해 재혼했다. 두 사람에게 각각 자녀가 1명씩 있는 상황이었다. 하지만 지난 3월부터 이혼설에 휩싸였다. 이후 유현철은 "슬기가 지난달에 이미 저를 차단하고 언팔에서 뭘 하는지 알지도 못하고 있다"라며 불화를 인정하는 듯한 글을 남겼고, 옥순 역시 "응원 감사하다. 다만 저 혼자만의 일이 아니기에 섣불리 이야기할 수 없는 부분 이해해 주시길 바란다"라며 불화에 대해 말을 아낀 바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신성훈 감독, 5월 자택서 사망..무연고로 장례 치러
- “지금 내 옷 터졌어” 유명 앵커, 생방송 중 아찔한 사고
- 근육질 모델된 김C,'♥그녀'와 럽스타…이혼발표 하루만 열애 인정한 스타…
- '42세' 한혜진, 전 남친 '연하남' 소환..."9살 연하까지는 연애 …
- 신정환, 불법 도박에 뎅기열인데…'가족 예능' 섭외라니[SC이슈]
- 숙행과 만난 유부남 폭로 "키스는 했지만 동거는 아니다" (연예뒤통령)
- 이지현, 안과의사와 두번째 이혼 후 무너졌다 "119 불러 응급실, 아직…
- “故 송도순, 열흘 전부터 혼수상태”…남궁옥분, 마지막 순간 전해 [전문…
- 홍현희, 무대 추락 사고로 응급실行 "다리 찢어져, 마취도 없이 꿰맸다"
- 지석진, '홀대 논란' 속 품격 지켰다…"감사하고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