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수, 전처와 한집살이 마침표…20년 만의 ‘진짜 이별’ 오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윤민수가 20년 만에 홀로서기를 시작한다.
26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윤민수가 전 아내와의 긴 동거를 끝내고 새집으로 이사하는 과정이 공개된다.
앞서 윤민수는 방송을 통해 전 아내와 함께 공용 가구에 스티커를 붙여 나누는 현실적인 이혼 준비 과정을 보여준 바 있다.
20년 만의 진짜 홀로서기 과정을 담은 윤민수의 이야기는 26일 밤 9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윤민수가 전 아내와의 긴 동거를 끝내고 새집으로 이사하는 과정이 공개된다.
앞서 윤민수는 방송을 통해 전 아내와 함께 공용 가구에 스티커를 붙여 나누는 현실적인 이혼 준비 과정을 보여준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침내 이삿날을 맞은 윤민수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윤민수의 집 곳곳에는 여전히 전 아내와 구분을 위해 붙여둔 스티커가 남아 있어 이사업체 직원들까지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짐의 절반만 옮겨야 하는 이사 현장은 “기묘하지만 현실적인 장면”으로 눈길을 끌 전망이다.

윤민수가 새롭게 이사한 독립 하우스도 이날 방송에서 처음 공개된다. 운동 방, 아들 윤후의 방, 그리고 테라스까지 깔끔히 정돈된 공간에 윤민수의 새로운 일상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윤민수는 2006년 김민지 씨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 윤후 군을 뒀다. 지난해 이혼 소식을 전한 뒤 집 매매 문제로 한동안 한집에 머물러왔다. 20년 만의 진짜 홀로서기 과정을 담은 윤민수의 이야기는 26일 밤 9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류승룡, 동기 자살 시도에 충격…선택 기로 ‘안타까워’ (김 부장 이야기)
- ‘69억 빚 청산’ 이상민 또 일 벌이네…혼성그룹 만든다
- 장동민, 360억 30평 아파트 감탄…해변도 작품 같아 (독박투어4)
- “리코더가 부러지도록 맞았다” 18세 소녀, 친모·새아버지 폭행에 눈물
- 신성훈 감독, 지난 5월 자택서 사망…마지막 단편 올해 공개
- 곽튜브, 혼전 임신한 아내와 별거 고백…왜?! (전현무계획3)
- 김종국 무너졌다, “사실 결혼 안 했죠?” 역대급 질문에 난리 (런닝맨)
- 日 유명 걸그룹 멤버 “여성으로 사는 게 불편”…가슴 절제 고백
- 서예지, 자숙 끝내더니 기쁜 소식 전했다…‘사의 찬미’로 연극 도전
- ‘53세 모태솔로’ 심권호, 미모의 연하녀와 포착 (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