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코더가 부러지도록 맞았다” 18세 소녀, 친모·새아버지 폭행에 눈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8세 소녀의 절규에 스튜디오는 숨을 삼켰다.
27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는 가정폭력에 시달린 18세 의뢰인이 등장해 어릴 적 헤어진 친아버지를 찾아 나서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의뢰인의 절박한 사연을 접한 제작진은 오랫동안 연락이 끊긴 친아버지의 흔적을 추적한다.
이세돌의 유쾌한 활약과 함께 18세 소녀의 눈물겨운 사연은 27일 밤 9시 30분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는 가정폭력에 시달린 18세 의뢰인이 등장해 어릴 적 헤어진 친아버지를 찾아 나서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의뢰인은 “부모님이 제가 한두 살 때 이혼했다”며 “아빠가 전직 모델이었다는 소문이 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이혼 직후 자신을 데려갔던 친부는 몇 달 만에 외할머니 집 앞에 두고 사라졌다고 말했다. “한겨울 반팔 차림이었다”는 말에 데프콘과 김풍은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어머니가 새아버지와 재혼하면서 시작된 지옥 같은 삶. 초등학교 3학년 무렵부터 폭력은 일상이 됐다. “리코더가 부러질 정도로 맞았다”고 털어놓은 의뢰인은 현재 청소년 쉼터에서 생활 중이다. 스튜디오는 참혹한 사연에 말을 잃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전설의 바둑왕’ 이세돌이 일일 탐정으로 출연한다. 그는 “딸이 바둑기사와 결혼한다고 하면? 저 같은 놈은 절대 안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세돌의 유쾌한 활약과 함께 18세 소녀의 눈물겨운 사연은 27일 밤 9시 30분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에서 공개된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9억 빚 청산’ 이상민 또 일 벌이네…혼성그룹 만든다
- 유재석, 횡령 의혹 논란에도 ‘인사모’ 회동 만족 엔딩 (놀뭐)[TV종합]
- 장동민, 360억 30평 아파트 감탄…해변도 작품 같아 (독박투어4)
- 윤정수♥원진서 트럭서 애정행각 후끈 “방송 다 나가” (조선의 사랑꾼)
- 신성훈 감독, 지난 5월 자택서 사망…마지막 단편 올해 공개
- XG 코코나, 성 정체성 밝혀 “올해 초 유방 절제 수술”
- 조진웅 은퇴…“배우의 길 마침표” 불명예 퇴장 [종합]
- 유재석, 초췌한 몰골로…새벽 4시부터 서성여 (런닝맨)
- 남규리, 파격 드레스 차림으로 먹방+민낯 공개라니
- “물 무서웠어” 황석정, 물에 빠져 떠난 언니 이야기 꺼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