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 향을 오마주한 소울 트랙 ‘Nocturne 07’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딘(DEAN)이 프래그런스 브랜드 'aerse(에얼스)'와 손잡고 향과 음악을 결합한 감각적인 협업 프로젝트를 선보인다.
'aerse'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딘과 협업한 프로젝트 싱글 'Nocturne 07 (for aerse) (feat. Miso)'를 발매한다.
'향이 음악으로 번역되고, 음악이 다시 향의 서사를 완성한다'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프로젝트는 aerse의 미학과 딘 특유의 트렌디한 음색이 만나 완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erse’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딘과 협업한 프로젝트 싱글 ‘Nocturne 07 (for aerse) (feat. Miso)’를 발매한다. 이번 곡은 브랜드의 대표 향수 ‘Nocturne 07’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R&B 소울 트랙으로, 서늘함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향의 결과 특징을 음악으로 환원한 결과다.
짙고 푸른 새벽의 공기가 서서히 스며드는 듯한 사운드와 공간감 있는 딘의 보컬이 어우러져 청각을 통해 ‘향’을 감각하게 하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향이 음악으로 번역되고, 음악이 다시 향의 서사를 완성한다’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프로젝트는 aerse의 미학과 딘 특유의 트렌디한 음색이 만나 완성됐다. 여기에 R&B 아티스트 미소(Miso)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섬세한 감정선을 이어간다. 향이 공기 중에서 번져나가듯 두 보컬의 하모니가 서정적인 여운을 남긴다. aerse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향과 음악이 교차하는 지점을 탐구했다고 설명했다.
딘과 Miso가 함께한 aerse 프로젝트 싱글 ‘Nocturne 07 (for aerse)’는 26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장은지 기자 eun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9억 빚 청산’ 이상민 또 일 벌이네…혼성그룹 만든다
- 장동민, 360억 30평 아파트 감탄…해변도 작품 같아 (독박투어4)
- 윤정수♥원진서 트럭서 애정행각 후끈 “방송 다 나가” (조선의 사랑꾼)
- 유희관, 눈물 끝에 솔로 탈출… ‘13기 옥순’ 효마니 커플
- 이나은, ‘왕따 논란’ 딛고 복귀하더니 SNS 광고도 척척
- 김희정, 운동복 자태도 남달라…건강미 넘치는 바디 [DA★]
- 김종국 무너졌다, “사실 결혼 안 했죠?” 역대급 질문에 난리 (런닝맨)
- 용담=인기녀, 새해 첫날 터졌다 ‘뜨겁네 뜨거워’ (나솔사계)
- ‘아빠 둘’ 현빈·정우성 떴다, 이영자 손맛도 터져 (전참시)
- 日 유명 걸그룹 멤버 “여성으로 사는 게 불편”…가슴 절제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