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개봉 ‘퍼스트 라이드’, 예매율 1위 탈환…흥행 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9일 개봉하는 영화 '퍼스트 라이드'가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퍼스트 라이드'는 끝을 보는 놈(강하늘 분), 해맑은 놈(김영광 분), 잘생긴 놈(차은우 분), 눈 뜨고 자는 놈(강영석 분), 사랑스러운 놈(한선화 분)까지, 어린 시절부터 한 몸처럼 붙어 다닌 24년 지기 친구들이 첫 해외여행을 떠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한편, 퍼스트라이드는 오는 29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선경 기자] 오는 29일 개봉하는 영화 ‘퍼스트 라이드’가 예매율 1위를 달성했다.
26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누적 예매량 6만 3599장, 예매율 22.9%를 기록했다.
박스오피스 1위를 등극한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15.6%),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케이팝 데몬 헌터스’(7.4%)를 제치고 1위에 등극했다.
‘퍼스트 라이드’는 끝을 보는 놈(강하늘 분), 해맑은 놈(김영광 분), 잘생긴 놈(차은우 분), 눈 뜨고 자는 놈(강영석 분), 사랑스러운 놈(한선화 분)까지, 어린 시절부터 한 몸처럼 붙어 다닌 24년 지기 친구들이 첫 해외여행을 떠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 ‘30일’의 남대중 감독과 강하늘이 다시 만난 작품이다. 유쾌한 코미디로 관객들을 웃음 짓게 할 예정이다.
한편, 퍼스트라이드는 오는 29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eterna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사, 강력 비주얼 폭발…팬들 “레전드 갱신”
- “야구는 모른다” PO 5차전 혈투+폰세 1회 등판→그래도 신중한 염갈량 [KS미디어데이]
- 박보영, 19년 만의 한화 KS 진출에 감격 폭발 “나는 행복합니다~”
- 박봄, YG 한번 더 저격했다…“성형으로 날 팔아”
- 이순재, 건강이상설에 소속사 입장 “근력 감퇴로 열심히 재활 중”[공식]
- 63만 구독자 반려견 크리에이터 ‘개조이’, 맥스큐 11월호 화보로 펫 피트니스 문화 선도
- 윤아, ‘논라’ 쓰고 베트남 팬심 저격!
- “인교진 그만 울어요” 남편 ‘오열’ 인증한 소이현... 조인성·박보영도 ‘감격’
- ‘백혈병 투병’ 차현승 “모세혈관 다 터졌다”… 퇴원 10일 만에 재입원
- 故신해철 집도의, 또 의료사고 연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