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메리미’ 정소민♥최우식, 쌍방첫사랑…로맨틱 텐션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4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5회에서 김우주(최우식 분)가 첫사랑 유메리(정소민 분)를 향한 애정을 키워 설렘 지수를 한껏 상승시켰다.
우주는 메리의 첫사랑이 자신이라는 것을 알고서 입꼬리를 주체하지 못했다.
메리가 "뒤통수가 예뻤어요"라며 첫사랑을 회상하자 우주는 자신의 뒤통수를 슬쩍 만졌다.
무엇보다 우주와 메리의 예기치 못한 초밀착 포옹이 로맨틱한 텐션을 폭발시켜 심쿵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선경 기자] 24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우주메리미’ 5회에서 김우주(최우식 분)가 첫사랑 유메리(정소민 분)를 향한 애정을 키워 설렘 지수를 한껏 상승시켰다.
이날 방송된 ‘우주메리미’는 최고 시청률 9.1%, 수도권 7.8%, 2049 최고 3.1%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우주는 명순당에 클라이언트로 방문한 백상현(배나라 분)과 마주쳤지만, 순발력으로 위기를 모면했다.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자 서 있는 메리가 바로 “여보”라고 부르며 우주에게 다가갔고, 우주도 “여보”라고 맞받아치며 자연스러운 부부 모먼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우주는 메리의 첫사랑이 자신이라는 것을 알고서 입꼬리를 주체하지 못했다. 메리가 “뒤통수가 예뻤어요”라며 첫사랑을 회상하자 우주는 자신의 뒤통수를 슬쩍 만졌다. 메리는 “다시 만나면 바로 알아볼 수 있을 것 같아요. 되게 잘생겼었거든요. 완전 내 스타일이었는데… 아마 커서도 엄청 잘 생겼을 거예요”라고 하자 우주는 들뜨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우주는 메리와 함께 찍은 웨딩 사진 포토카드를 바라보며 스윗한 미소를 지어 설렘 지수를 상승시켰다.

부모님의 제사에 참석한 우주는 부모님이 사고 나던 순간을 떠올리며 죄책감에 휩싸였다. 운전하는 아빠에게 자신이 말을 걸어서 사고가 났다고 생각한 것. 하지만 우주 부모님의 사고를 사주한 사람이 우주의 고모부 장한구(김영민 분)라는 것이 드러나 섬뜩함을 자아냈다.

부모님의 죽음에 대한 죄책감으로 공황에 빠진 우주는 메리의 메시지로 위로를 받았다. 메리는 생일 축하를 핑계로 우주를 초대했고, 직접 생일상을 준비했다. 메리의 생일상에 감동한 우주는 “제 생일날 저 때문에 부모님이 돌아가셨거든요”라며 자신에게는 생일이 힘든 날이었음을 털어놨다. 생일이 빨리 지나갔으면 하는 마음에 미역국 대신 밥을 많이 먹고 잠이 들었다는 우주의 고백에 메리는 “원래 힘들 때는 냅다 도망치는 게 짱이에요”라며 우주의 편에서 다정한 위로를 건넸다. 우주는 메리의 입가에 묻은 음식을 다정하게 떼어주며 마음을 표현했고, 메리는 그런 우주의 행동에 두근거려 보는 이들의 마음을 간지럽게 만들었다.
쌍무지개를 발견한 우주와 메리는 마음속 소원을 빌었다. 메리에게 비밀로 한 우주의 소원은 ‘메리의 소원이 이뤄지는 것’. “막다른 골목마다 나의 비상구가 되어주는 이 여자의 소원이 이뤄지길”이라고 우주의 애틋한 마음이 담긴 내레이션이 구원 서사의 정점을 찍으며 먹먹한 여운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우주와 메리의 예기치 못한 초밀착 포옹이 로맨틱한 텐션을 폭발시켜 심쿵을 유발했다. 우주는 넘어질 뻔한 메리를 끌어당겨 품에 안았고, 두근거리는 서로의 심장 소리가 들릴 정도로 가까워진 두 사람 사이에는 미묘한 긴장감이 생겼다. 이어 우주가 메리에게 입을 맞출 듯 다가가 로맨틱한 텐션을 폭발시켰다. 5화의 마지막 장면에서 우주와 메리가 밀착 포옹하는 모습을 메리의 전 약혼자 우주(서범준 분)가 의미심장하게 지켜봐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eterna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사, 강력 비주얼 폭발…팬들 “레전드 갱신”
- “야구는 모른다” PO 5차전 혈투+폰세 1회 등판→그래도 신중한 염갈량 [KS미디어데이]
- 박보영, 19년 만의 한화 KS 진출에 감격 폭발 “나는 행복합니다~”
- 박봄, YG 한번 더 저격했다…“성형으로 날 팔아”
- 이순재, 건강이상설에 소속사 입장 “근력 감퇴로 열심히 재활 중”[공식]
- 63만 구독자 반려견 크리에이터 ‘개조이’, 맥스큐 11월호 화보로 펫 피트니스 문화 선도
- 윤아, ‘논라’ 쓰고 베트남 팬심 저격!
- “인교진 그만 울어요” 남편 ‘오열’ 인증한 소이현... 조인성·박보영도 ‘감격’
- ‘백혈병 투병’ 차현승 “모세혈관 다 터졌다”… 퇴원 10일 만에 재입원
- 故신해철 집도의, 또 의료사고 연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