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운 입대 하루 전 짧은 머리 공개…“다녀올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로운(29·김석우) 입대를 앞두고 짧게 자른 머리를 공개했다.
26일 로운의 소셜미디어에 따르면 그는 "시원합니다. 다녀올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로운은 이달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로운은 9월 공개된 디즈니 플러스 사극 '탁류'에서 경강(한강)에서 하루 벌어 하루 먹고 사는 노역꾼에서 왈패가 되는 '장시율' 역할을 맡아 호평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미영 기자] 배우 로운(29·김석우) 입대를 앞두고 짧게 자른 머리를 공개했다.
26일 로운의 소셜미디어에 따르면 그는 “시원합니다. 다녀올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로운은 이달 27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지난 7월 2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할 예정이었으나 올 7월부터 모든 병역의무자를 대상으로 실시된 입영 판정검사에서 재검사(7급) 판정을 받았다. 8월 초 재검사를 받아 최종 현역 판정을 받았다.
로운은 9월 공개된 디즈니 플러스 사극 ‘탁류’에서 경강(한강)에서 하루 벌어 하루 먹고 사는 노역꾼에서 왈패가 되는 ‘장시율’ 역할을 맡아 호평받았다. 12월에는 일본 영화 ‘라스트맨-FIRST LOVE(퍼스트 러브)’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mykim@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사, 강력 비주얼 폭발…팬들 “레전드 갱신”
- “야구는 모른다” PO 5차전 혈투+폰세 1회 등판→그래도 신중한 염갈량 [KS미디어데이]
- 박보영, 19년 만의 한화 KS 진출에 감격 폭발 “나는 행복합니다~”
- 박봄, YG 한번 더 저격했다…“성형으로 날 팔아”
- 이순재, 건강이상설에 소속사 입장 “근력 감퇴로 열심히 재활 중”[공식]
- 63만 구독자 반려견 크리에이터 ‘개조이’, 맥스큐 11월호 화보로 펫 피트니스 문화 선도
- 윤아, ‘논라’ 쓰고 베트남 팬심 저격!
- “인교진 그만 울어요” 남편 ‘오열’ 인증한 소이현... 조인성·박보영도 ‘감격’
- ‘백혈병 투병’ 차현승 “모세혈관 다 터졌다”… 퇴원 10일 만에 재입원
- 故신해철 집도의, 또 의료사고 연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