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출연료 안 받아” 박나래 ‘놀토’ 배신하고 백호에 사심 폭발 쌍코피 [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나래가 '놀토' 동료들을 배신하고 백호 팬으로 사심을 채웠다.
박나래는 "고마워요 '놀토' 나 오늘 출연료 안 받는다"고 외쳤고, 붐이 "진짜 가볍게 드신다"며 감탄하자 백호는 "가벼우시다"며 땀을 흘려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도 키는 트러블메이커의 '트러블메이커'를 맞히며 퍼포먼스 기회가 생기자 박나래를 위해 백호, 황윤성과 함께 할 기회를 줬다.
박나래는 백호, 황윤성과 함께 야릇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소원 성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유경상 기자]
박나래가 ‘놀토’ 동료들을 배신하고 백호 팬으로 사심을 채웠다.
10월 25일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백호, 이찬원, 황윤성이 출연했다.
이찬원은 붐을 붐신, 붐피트로 표현하며 붐신의 뜻으로 “붐은 신이다. 이찬원에게 붐은 신이다. 다른 프로그램에서 만나면 쥐락펴락 장난이 아니다. 본인 손바닥 안에서 갖고 논다”고 말했다. 붐피트는 붐한테 피해입은 트로트 가수들 모임이라는 뜻. 이찬원은 “‘스타킹’, ‘강심장’ 강호동 피해자가 많다고 하는데 붐 트로트 피해자 몇 십 명 나온다”고 말했다.
한해와 김동현도 붐피트에 가입하고 싶어 하자 붐은 “모임은 내가 해체시키겠다. 사과말씀 드리겠다. 애정이 있어서 그런 거다”고 사과했다. 황윤성은 이찬원이 보약같은 친구지만 미울 때도 있다며 “요즘 화가 많다. 제가 말귀를 못 알아들으면 넘어갈 수도 있는데 귀 좀 파! 그런다. 그래서 파고 왔다”고 말했다.
워터밤 남신으로 불리는 백호는 박나래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박나래는 백호에게 잘 보이기 위해 청순룩으로 역대급 미모가 폭발했고 “매번 사고가 있었다. 제가 오늘 미스터 빈을 하려고 했다. 메인 작가님이 급하게 톡이 왔다. 너 오늘 예쁘게 해야 해, 그 분이 나오셔”라며 청순룩으로 꾸밀 수 있었던 비화를 밝혔다.
붐은 박나래와 백호에게 캠퍼스 상황극을 주문했고, 박나래가 책을 떨어트리자 백호가 박나래를 번쩍 들어 안아주며 핑크빛 분위기를 만들었다. 박나래는 “고마워요 ‘놀토’ 나 오늘 출연료 안 받는다”고 외쳤고, 붐이 “진짜 가볍게 드신다”며 감탄하자 백호는 “가벼우시다”며 땀을 흘려 웃음을 자아냈다.
백호도 박나래를 오래 지켜봤다며 관심을 드러냈지만 백호가 관심 있던 부분은 박나래의 남다른 광배. 남다른 깊이감과 부피감이라는 칭찬에 박나래는 “집에서 다들 풀업하지 않냐”며 근육을 자랑했다. 백호는 “진짜. 기회가 되면 함께 운동하고 싶다”며 박나래의 광배에 반했다.
이어 민물새우칼국수가 걸린 게임에서 박나래는 상대팀인 백호가 칼국수를 먹을 수 있게끔 일부러 답을 틀려 원성을 샀다. 키는 박나래에게 “승패를 잡으면 가만히 두지 않겠다”고 경고했고, 문세윤은 “재미만 잡아라. 지금 재미있다”고 말했지만 박나래의 백호 밀어주기는 계속됐고, 결국 박나래는 팀원들의 분노에 의해 만신창이가 된 모습으로 웃음을 줬다.
그러면서도 키는 트러블메이커의 ‘트러블메이커’를 맞히며 퍼포먼스 기회가 생기자 박나래를 위해 백호, 황윤성과 함께 할 기회를 줬다. 박나래는 백호, 황윤성과 함께 야릇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소원 성취했다. 이찬원은 만능 재주꾼 이미지와 달리 거듭 정답을 비켜가며 새로운 허당 이미지를 획득했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캡처)
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딸 송지아, 골프복 벗고 화장하니 수지 닮았네…JYP 러브콜 받을만
- 반지하 살던 이유진, 4천으로 방 4개 아파트→혼수 풀세팅 비결 父 이효정 도움 없었다
- 김혜수, ‘남사친’ 차승원과 다정한 손깍지‥치명적인 투샷
- 김종국 강제 아내 공개-박지현 열애설, 실루엣+매의 눈 만든 소동[종합]
- ‘이장우와 결혼’ 조혜원, 박나래 드레스 입고 웨딩화보 “너무 예뻤다”
- 휠체어 탄 18호 가수, 알고보니 양희은 첫째 딸 김규리…공유 응원까지 [종합]
- [단독] 이상민 겹경사, 20년만 재혼+프로듀서 컴백‥샤크라·디바 신드롬 다시
- 장원영, 술 마시다 흘러내린 옷자락 깜짝…리즈 갱신한 인형 비주얼
- 김준호 “5살 연상 아내 좋은 점? 진짜 무서울 게 없어” (슈돌)[결정적장면]
- 지드래곤, 럭셔리 전세기 내부 공개…글로벌 슈퍼스타의 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