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 ‘Falling’ 깜짝 발매…영케이 피처링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우즈(WOODZ, 조승연)가 'Falling'을 발매했다.
우즈는 지난 24일 디지털 싱글 'Falling'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
해당 곡이 공개됐을 당시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발매 요청이 이어졌고, 우즈가 군 전역 후 지난달 방송된 KBS '더 시즌즈 – 10CM의 쓰담쓰담'에서 두 사람이 함께 무대로 선보이면서 팬들의 기대는 최고조에 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우즈(WOODZ, 조승연)가 ‘Falling’을 발매했다.

우즈는 지난 24일 디지털 싱글 ‘Falling’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 밴드 DAY6(데이식스) 멤버 Young K(영케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Falling’은 우즈와 Young K가 함께 작사·작곡한 곡으로, 잠들지 못한 채 고민이 깊어가는 밤의 감성을 담았다. ‘오늘도 잘 자길 바라요’라는 한마디 인사처럼,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네는 노래다. 우즈의 감성적인 보컬과 Young K의 부드러운 음색이 어우러져 ‘괜찮아졌으면 해’라는 진심 어린 바람을 전하며, 리스너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감싼다.

두 아티스트의 인연은 지난 2020년, Young K가 DJ로 활동하던 라디오 프로그램 출연을 계기로 시작됐다. 이후 몇 달 뒤 함께 작업하여 완성한‘Falling’은 오랫동안 미공개됐던 곡으로, 지난해 9월 우즈의 개인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됐다.
해당 곡이 공개됐을 당시 팬들의 뜨거운 반응과 함께 발매 요청이 이어졌고, 우즈가 군 전역 후 지난달 방송된 KBS ‘더 시즌즈 – 10CM의 쓰담쓰담’에서 두 사람이 함께 무대로 선보이면서 팬들의 기대는 최고조에 달했다. 방송 후 “가을에 듣기 좋은 노래”, “정식 음원으로 듣고 싶다” 등의 반응이 폭발적으로 쏟아졌고, 팬들의 바람대로 ‘Falling’이 정식 발매됐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이담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MBC 대학가요제' 13년만 부활…故신해철 자녀 특별무대 예고
- 충주맨 "13200원 받고 '드라우닝' 무대 올랐다" 폭로 [소셜in]
- 역주행 신화 우즈, 전역 후 첫 콘서트…대세 행보 이어간다
- '비긴어게인' 김필X하현상, 여의도 밤하늘 적신 힐링 버스킹
- 유다이, 우즈 '드라우닝' 마지막 무대서 부른다…선공개 영상 30만 돌파(한일)
- 이준영, 십센치와 닮은꼴 자랑…‘안경좌 쌍둥이’ 됐다 (더 시즌즈)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