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플2’ 유강민 함께…베리베리 11월 팬미팅 전석 매진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 그룹 베리베리(VERIVERY)의 단독 팬미팅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베리베리(VERIVERY)는 오는 11월 8일 토요일 오후 3시와 7시 30분, 서울 공감센터 공감홀에서 '2025 VERIVERY FANMEETING 'Hello VERI Long Time''을 개최한다.
베리베리(VERIVERY)는 공개된 포스터에서도 청재킷 스타일링에 청량한 분위기로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이 그룹 베리베리(VERIVERY)의 단독 팬미팅이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베리베리(VERIVERY)는 오는 11월 8일 토요일 오후 3시와 7시 30분, 서울 공감센터 공감홀에서 ‘2025 VERIVERY FANMEETING ‘Hello VERI Long Time’’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2023년 팬콘서트 ‘DREAM SHOP’ 이후 약 2년 6개월 만에 완전체로 진행하는 공연이다. 항상 꾸준한 응원과 변함없는 애정을 보내주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인 만큼 멤버들은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특별한 시간과 추억을 나눌 예정이다. 히트곡 무대들을 비롯해 팬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코너들을 준비 중인다.
무엇보다 Mnet ‘보이즈 2 플래닛’에서 활약한 동헌, 계현, 강민을 비롯해 그룹의 장점을 함께 만들어가고 있는 연호, 용승이 각자 지닌 매력들을 다채롭게 발산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베리베리(VERIVERY)는 공개된 포스터에서도 청재킷 스타일링에 청량한 분위기로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을 드러냈다.
한편, 베리베리(VERIVERY)는 지난해 ‘GO ON’ 투어를 성료하며 글로벌 무대에서도 활약 중이다. 최근 재계약 소식이 전해지기도 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리사, 또 팬티 바람에 무대…가리나마나 ‘추구美 여전’ [DA★]
- ‘69억 빚 청산’ 이상민 또 일 벌이네…혼성그룹 만든다
- 윤정수♥원진서 트럭서 애정행각 후끈 “방송 다 나가” (조선의 사랑꾼)
- 유희관, 눈물 끝에 솔로 탈출… ‘13기 옥순’ 효마니 커플
- 이나은, ‘왕따 논란’ 딛고 복귀하더니 SNS 광고도 척척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김혜수 근황 터졌다, ‘케데헌’ 더피 품은 여배우 [DA★]
- 황재균 얼굴 갈아끼우고 예능 도전…‘예스맨’ 출연확정 [공식]
- 김남일 ‘야구 비하’ 발언에 김보민이 맞았다…선 넘은 댓글 테러 [SD이슈]
- 박나래 자택 절도범, 항소심서 선처 호소…“형 무겁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