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풍상사' 이준호, 또 시련의 바람...진선규에게 사기당하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풍상사' 이준호에게 또 다시 시련의 바람이 분다.
25일 오후 방송될 tvN 토일드라마 '태풍상사'에서는 강태풍(이준호 분)이 부산에서 찾아낸 슈박 안전화 거래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흐르며 위기에 직면한다.
제작진은 "오늘(25일) 방송에서는 강태풍이 또 한 번의 위기 앞에 서게 된다. 믿음으로 시작된 거래가 어떻게 변하는지, 그리고 그 속에서 태풍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 지가 핵심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태풍상사' 이준호에게 또 다시 시련의 바람이 분다.
25일 오후 방송될 tvN 토일드라마 '태풍상사'에서는 강태풍(이준호 분)이 부산에서 찾아낸 슈박 안전화 거래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흐르며 위기에 직면한다. 표상선 사장 표박호(김상호 분)에게 뒤통수를 맞은 것처럼, 슈박 사장 박윤철(진선규 분)에게도 사기를 당하게 되는 것인지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다.
앞서 태풍은 달러와 수출이 모이는 곳, 부산을 찾았다. 그곳에서 32년 전통의 안전화 브랜드 슈박을 운영하는 사장 윤철을 만나 희망의 불씨를 다시 지핀 태풍. 쇠꼬챙이도, 불도 뚫지 못하는 강도 실험을 눈앞에서 확인하며 "신발이 아니라 과학"이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던 태풍은 바로 안전화 500켤레를 계약했다. 처음으로 자신이 발견한 물건에 뿌듯함을 감추지 못한 그는 서울로 돌아와서도 안전화를 들여다보며 초롱초롱한 눈을 빛냈다.

하지만 25일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컷에는 희망에 가득 찼던 그때와는 전혀 다른 태풍의 얼굴이 담겨 있다. 부산을 다시 찾은 그가 맞닥뜨린 건, 기계 소리 하나 들리지 않는 텅 빈 공장뿐. 믿었던 윤철의 배신인 건지 충격에 휩싸인 태풍의 시선이 흔들린다. 그때, 구석 한편에 웅크리고 있는 윤철이 눈에 들어온다. 무슨 연유에서인지 피투성이가 된 얼굴로 태풍 앞에 모습을 드러낸 그는 모든 걸 잃은 사람처럼 눈의 초점마저 희미하다.
또한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이 장면이 더욱 생생하게 포착됐다. 이성을 잃은 채 손을 모아 빌며, "죄송합니다"만 되풀이하는 윤철에게 태풍은 "내 돈은 어디 있어요?"라고 간절히 다그친다. 하지만 불안한 그의 시선은 이미 건달 돈까지 끌어 써 벼랑 끝에 몰렸음을 암시한다.
이어 범상치 않은 포스를 뿜어내는 사채업자(이재균 분)의 정체가 드러나며, 태풍과의 일촉즉발 대치가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과연 태풍이 이 심상치 않은 바람을 어떻게 뚫고 나갈지 본방송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작진은 "오늘(25일) 방송에서는 강태풍이 또 한 번의 위기 앞에 서게 된다. 믿음으로 시작된 거래가 어떻게 변하는지, 그리고 그 속에서 태풍이 어떤 선택을 하게 될 지가 핵심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진선규, 이재균의 등장으로 극의 밀도와 긴장감이 한층 높아진다. 태풍이 어떤 방식으로 폭풍을 뚫고 나가는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태풍상사'는 25일 오후 9시 10분 5회가 방송된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세라핌, 'SPAGHETTI'로 55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1위 - 아이즈(ize)
- 베이비몬스터, 팬 콘서트 아시아로 확대 "방콕·타이베이 확정" - 아이즈(ize)
- 퀸즈아이 출신 강다민, 다부이엔엠 전속계약 [공식] - 아이즈(ize)
- 혜리, 팬 지키는 천사가 되어 - 아이즈(ize)
- '놀면 뭐하니?' 유재석, 회장직 위기 - 아이즈(ize)
- "오늘부터 1일?"…'살림남' 지상렬·신보람, 뜻밖의 상견례 소동 - 아이즈(ize)
- '은수 좋은 날' 이영애, 폭풍 눈물…남편&딸 지키기 위한 최후 결단 - 아이즈(ize)
- '콩콩팡팡' 마스크 쇼핑 이광수 VS 삐뚤어진 도경수, 웃음 팡팡 상극케미 [종합] - 아이즈(ize)
- '태풍상사' 이준호, 압구정 살았는데…김민하네 군식구 된다 - 아이즈(ize)
- '태풍상사' 이준호, 임윤아 이어 '주말극 전체 NO.1' 향해서 [IZE 포커스] - 아이즈(ize)